[마케팅] 도브 `Dove`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 이유와 타당성
현재 마케팅 믹스 전략
당 면 과 제
상 황 분 석(외부환경)
상 황 분 석(내부환경)
Key Competition
시장점유율
Potential Competitor
TOWS 분석
STP 전략
제품수명주기전략 (PLC)
4P
전략적 시사점
- 본문내용
-
주제선정 이유와 타당성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성장
국내기업의 급성장 외국기업의 쇠퇴
100% 순수 국내기술 개발 도브샴푸의 계쇡된 혁신
현재 마케팅 믹스 전략
고가격정책
신제품 출시
증언식광고
대형유통망
당 면 과 제
경쟁사들의 공격적마케팅
단순한 기능 부각
자기잠식 가능성
상 황 분 석(외부환경)
외국기업의 프리미엄 샴푸시장 형성
2000년 이후 치열한 경쟁 (국내기업의 가세)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비중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