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기업분석과 스포츠서울 마케팅전략분석,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포츠서울 기업분석과 스포츠서울 마케팅전략분석,나의의견 정리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스포츠서울 기업소개및 기업선정배경
2. 기업연혁및 조직구조
3. 스포츠서울 마케팅전략분석
4. 경쟁사(스포츠조선)관의 비교분석
5. 스포츠서울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6. 설문조사 및 결과분석
7.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본문내용
-
이를 위해서는 첫째, 구성원 모두 초일류 기업의 임직원으로서의 태도와 마음가짐을 갖아야 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서 최고의 기업이자 직장이 되어야함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둘째, 연관분야로 사업구조를 구성해 나가야 합니다. 스포츠서울은 이미 건설업과 제약업, 홈쇼핑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구조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스포츠서울의 전통적인 업종인 미디어 사업을 중심으로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는 사업을 연계한다면 이익창출에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셋째, 기업으로서 마땅히 맡아야할 사회적 의무에 적극 나서야할 것입니다. 기업의 본연의 목적인 이윤추구에 최선을 다하는 것도 마땅히 해야 할 일이지만 자신들이 얻은 만큼 사회에 환원하고 윤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