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2 / 2016.08.12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긍정적 이미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추구는
버진 그룹을 “영국인이 가장 존경하고 좋아하는 브랜드 TOP3”에
올려놓기에 충분한 원동력이 되었다
- 목차
-
Ⅰ.Virgin Group이란?
1. Virgin Group이란?
2. 리처드 브랜슨
3. Virgin Group의 연혁
4. Virgin Group의 사업분야
Ⅱ. Virgin의 성장과정
1. 성장기
2. 성숙기
Ⅲ. Virgin의 성공요인
1. 브랜드가치의 추구
2. 고객만큼 직원을 생각하다
3. 기업의 이미지에 기초한 독특한 확장방식
4. 브랜드 이용하기
5. 즐겁게 일하기
6. 사원의 존재의식 극대화
7. 강한상대와 겨루기
8. 내가 광고탑!
9. 사회문제 해결에 나서고, 사회 발전에 기여한다
Ⅳ. Virgin을 재조명해보다
1. 경영조직론점 관점에서 살펴본다면?
2. Virgin Group의 명암
Ⅴ. 시사점
- 본문내용
-
Virgin Group은 1970년 우편 주문 음반판매회사에서 출발하여, 1984년 여객 운송에 이어 1995년에는 금융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예상을 뒤엎는 사업 확장으로 화제를 낳았다.
현재, 30여 개국에서 200여개 계열사를 거느림.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기업 Top3
리처드 브랜슨
독서 장애증으로 최하위 성적의 열등생이었던 브랜슨,
그는 끊임없는 도전과 독립심을 키워주는 가정교육으로
수학문제 대신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키워, 실제 사업에서 큰 힘을 발휘한다.
그의 인생 자체는 즐거움이고 경영 철학도 즐거움이다.
그래서 그는 우주 관광을 가고, 대서양을 열기구로 횡단하는 등 언제나 도전하고 모험을 즐긴다.
이러한 CEO의 성향은 그대로 기업에 반영되었다.
‘일하는 것이 노는 것이고, 노는 것이 일하는 것이다!’
재미를 강조하는 경영 스타일은 사업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일관되게 가지고 내려오는 경영 철학이다.
1971년 리처드 브랜슨은
Virgin의 최초사업이라 할 수 있는 레코드 사업을 시작한다.
그가 서명한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 Mike Oldfield의 첫 작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