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asia 에어아시아 경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SWOT분석과 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irasia 에어아시아 경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에어아시아 SWOT분석과 나의견해 정리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에어아시아 (AirAsia) 기업소개
1. 에어아시아 (AirAsia)
2. 에어아시아의 목표
3. 에어아시아의 사명
4. 에어아시아의 보유 기종
5. 에어아시아의 운항노선
6. 에어아시아 수익 & 운송실적 현황

Ⅱ. 에어아시아 (AirAsia) 경영사례 분석
1. SWOT 분석
◈ 강점(strength)
◈ 약점(weakness)
◈ 기회(opportunity)
◈ 위협(threat)
2. 마이클 포터의 경쟁 5요인 분석

Ⅲ. 에어아시아 (AirAsia) 전략 및 마케팅전략분석
1. 저원가 전략
1) 항공기 활용 증대
2) 서비스 간소화
3) 운영 간소화
4) 유통 간소화
5) 기타 가격 최소화 정책

2. 현지화 전략
1) 한국
2) 일본

3. 마케팅 전략
1) 스포츠마케팅
2) 경기도와 공동 마케팅
3)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

Ⅳ. 결론 및 나의의견

Ⅴ. 참고자료
본문내용
3)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 : 에어아시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의 제휴 항공사이다. 이 프로모션은 제휴 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운항하는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일본, 호주 총 7개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에어텔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최저 204,700원부터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발리, 싱가포르, 태국 등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되어 있어 알뜰한 가격에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인도네시아 발리, 싱가포르 등의 리조트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에어아시아와 익스피디아의 에어텔 특가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참고문헌
홈페이지 주소

에어아시아 : http://www.airasia.com/kr/ko/home.page

인터넷 기사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207/h2012071221103321540.htm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204151520470&ts=175553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354137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924000197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8/04/2012080400675.html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15/2013071501950.html
http://www.ktnbm.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7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10/04/2011100403083.html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100442128&intype=1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143568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8085979q&intype=1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110601031824306004
http://www.malaysia.or.kr/asapro/board/show.htm?bn=board07&categoryValue=0&jk=11&thisPage=18&startTextId=170&buffer=3268&fmlid=7514&pkid=7471

기타 자료

http://ijcho.com/140170006422
http://ijcho.com/140168987256
http://ijcho.com/140165102044?Redirect=Log&from=postView
http://parcelherald.com/bbs/zboard.php?id=03&no=1974
http://www.ois.go.kr/portal/page?_pageid=93,721498&_dad=portal&_schema=PORTAL&p_deps1=info&p_deps2=&oid=11303131426160197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사례] 대한항공 서비스사례
  • 전략적 무기를 사용할 것이냐의 질문과 동일하다. 많은 기업들은 우월한 또는 탁월 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높이므로 따라서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과연 어떠한 수준에 있는 가를 4P에 맞추어 고찰 해 보고 더불어 대한항공의 Global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마케팅 분석을 통해 SWOT분석을 근간으로 그 해결방안을 찾 아보도록 하겠다.목차Ⅰ. 서론1. 회사소개 / 1P가. 회사연혁 나. 기업 비전 및 미션다. 경영 목표

  • [마케팅] 대한항공의 내부/외부 마케팅 전략 및 아시아나 항공 비교 분석
  • 마케팅 전략가.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나. 차별화된 서비스1) 기내서 문자메시지 기능2) 서비스 고급화 선포3) 투자 계획4) 항공기 기내 시설 차별화5. 경쟁사와의 재무구조 및 브랜드 비교가. 재무구조와 주가추이 비교 (MERITZ 증권 http://www.imeritz.com/)나. 대한항공 브랜드 이미지다. 아시아나 브랜드 이미지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브랜드 이미지비교마. 대한항공 브랜드 문제점 분석 및 해결방안바. Global 비교사. 광고실태 비교6. SWOT

  • [국제 경영을 위한 성공적 협상 전략] 국제 경영을 위한 성공적 협상 전략
  • 나 합작투자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초기 투자규모가 막대하고 R&D투자 부담이 아주 큰 반면 투자리스크가 높은 항공, 자동차, 의약, 반도체, 정보통신산업 등에서의 기업 간 국제협력이 두드러진다.이 같은, 국제 전략제휴의 대표적 예는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이 손을 잡은 에어버스, 다이믈러 크라이슬러와 미쯔비시간 소형차 생산을 위한 제휴, IBM, 지멘스, 도시바 간의 반도체 공동생산을 위한 제휴 등을 들 수 있다.국제 경영협상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해결방안,나의의견(아시아나항공과의 비교분석)
  • KOREAN AIR목 차1. 기업선정이유2. 대한항공 소개3. SWOT분석(VS 아시아나항공과 비교)대한항공가. 강점(strength)나. 약점(weakness)다. 기회(opportunity)라. 위협(threaten)아시아나가. 강점(strength)나. 약점(weakness)다. 기회(opportunity)라. 위협(threaten)4. 대한항공 마케팅믹스전략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5.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외부 마케팅 전략 내부 마케팅 전략6. 대한항공 문제점 및 해결방안7. 나의 의견1. 선정동기주변에 졸업을 앞둔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AirAsia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목 차ContentsⅠ. 서론Ⅱ. 본론Ⅲ. 결론Ⅳ. 참고문헌 및 출처선정 동기기업소개 및 현황기업소개기업미션&핵심전략 AirAsia 최고경영자Ⅱ. 본론Air Asia 상황분석(외부환경)Air Asia 기업환경(SWOT분석) Air Asia 경영전략STP4Ps전략글로벌(마케팅 경영전략)현지화 전략위기관리 전략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Ⅲ. 결론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방안Ⅳ. 참고문헌 및 출처참고문헌 및 출처Q&A1. 서론 –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