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관] 월마트의 세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Executive Summary
II. Problem Statement
III. Alternatives
IV. Evaluation of Alternatives
V. Recommendation
VI. Exhibits
- 본문내용
-
I. Executive Summary
1962년 미국 로저스에 샘월튼에 의해 월마트 매장 최초로 설립
1970년 월마트의 물류센터 최초로 오픈
1983년 3월에 회원제 창고 클럽인 Sam’s Club출점
1988년 월마트 수퍼센터 출점
1991년 멕시코, 1995년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매장 오픈
1997년 미국 최대 최고의 할인점이 됨-1,920개 디스카운트스토어,443개 샘스클럽, 441개 슈퍼센터
1998년 최초로 1억달러의 매출 달성 초과 - 전체 1억5백만 달러의 매장 이익 달성
2001년 포춘지 선정 ‘미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중 3위
II. Problem Statement
☞ 성장률의 감소와 주가 상승의 멈춤
1996년 월마트의 연간판매의 성장은 11%였고, 자사내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은 지난 3년에 걸쳐 200정도까지 이른 Supercenter에서만 이루어짐. (표참조) 하지만 종합11%의 성장률은 투자자에게는 실망스러운 것이었음. 그동안 최대로 주당 28$까지 오른 적이 있었는데 1993년 이래로 는 20$에 배회하고 있었기 때문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