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휘닉스파크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산업분석
레저산업의 정의
레저 산업의 현황
레저 산업의 특성
레저 시장 경쟁 현황
시설 현황 분석
전략집단도

내 부 분 석
휘닉스 파크 소개
휘닉스 파크 위상 분석
재무 구조
조 직 도
부문별 매출액 구성
산업구조 분석

중 장 기 전 략 제 시
SWOT 분석

신 규 사 업
본문내용
여가시간에 행하는 활동에 대하여 시설, 용구의 제공이나 제조 ·판매 ·여가활동의 지도 등을 행하는 산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3차산업 : 보존과 이동이 불가능

대부분이 서비스를 제공받은 후에 평가 가능한 경험재

비일상적인 지출이 많고, 수요 발생 시기의 편중 심함

의식주와 같은 필수 지출이 아닌 임의 지출이 많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aa
  • koo***
    (2008.11.02 18:37:0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필요한 내용이 들었네요.
  • lovelywat***
    (2006.05.22 05:12:53)
회원 추천자료
  • 블루캐니언 컨셉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파크를 찾는 수요자 증가웰빙바람에 힘입어 스파 이용객 증가 추세수도권에서 1~2시간 내 거리에 위치휘닉스파크와의 연계를 통해 스키장 이용객 유치 가능3대 워터파크에 비해 현저히 낮은 인지도뚜렷한 컨셉/테마의 부재인지도 낮은 광고 모델 → 광고/홍보의 효과 미미경쟁사(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에 비해작은 규모STOW ST 전략(Risk 해결과제)WO전략(우선보완과제)SO 전략(우선수행과제)WT 전략(장기보완과제)불황기 수요 창출을

  • [기업분석] 한화리조트 고객만족경영
  • 소개⑴ 리조트⑵ 골프장⑶ 테마파크⑷ 단체급식⑸ 기타2) 대표이사3) 한화리조트 연혁4) 수상내역5) 한화리조트 비전Ⅱ 서론1) CS(고객만족)이란 무엇인가?2) 고개만족경영의 정의3) 고객만족경영의 중요성4) 고객만족경영의 목표Ⅲ 본론1) 한화리조트의 경영이념2) 한화리조트의 고객만족 전략3) 고객정보 시스템4) 고객서비스 활동5) 향후계획Ⅳ 결론참고문헌

  • [여가산업론] 워터파크 산업의 문제점과 경쟁전략
  • 파크 유형과 발달과정가. 워터파크 유형(1)규모에 따른 구분(2)계절에 따른 구분(3)이용자 지향 형태에 따른 구분(4)사업형태에 따른 구분(5)연계 업종에 따른 구분(6)원수급수 조건에 따른 구분나. 워터파크 발달과정(1)미국(2)유럽(3)아시아 및 기타지역(4)국내현황3. 워터파크의 성격 및 특성가. 워터파크의 성격나. 워터파크의 특성제3절 국내 워터파크 경영 사례1. 캐리비안 베이 소개2. 캐리비안 베이 SWOT분석3. 캐리비안 베이 경영전략제4절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파크의 선두주자가 있다. 그것은 바로 삼성계열사인 에버랜드이다. 특히 이 에버랜드의 CEO인 허태학 사장의 서비스에 대한 경영철학은 굉장히 좋은 평판을 얻고 있으며, 실제로 수치상으로도 그 결과를 알 수 있다. 심지어는 대만에서도 에버랜드를 벤치마킹하려고 했으며, 동경 디즈니랜드를 제외하고는 그야말로 아시아 제일의 테마파크라고 할 수 있다. 그럼 이러한 에버랜드의 성공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또한 에버랜드를 통한 우리나라의 테마파

  • [서비스운영관리] 한화리조트 서비스경영분석
  • 전략으로 특화시킬 필요성을 제시한다. 한화리조트는 새로운 행복을 창조하는 생활문화기업이라는 VISION 아래 1995 년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한 이후 각종 친절서비스 교육 제도, 객실/시설 개보수 , 신규사업장 개발 등을 통해 고객의 Needs에 발맞추기 위한 많은 노력들을 전 개해 왔다.이러한 노력들속에서 제시된 문제점의 해결방안을 잘 모색하고 실현해 나간다면 20년 이상의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전한 여가생활문화 창조를 위해 질적 /양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