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마케팅 PPT - 서브웨이 SUBWAY 기업분석,성공요인,3C분석과 서브웨이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미래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0.28 / 2019.10.28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브웨이 기업분석,성공요인,3C분석과 서브웨이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서브웨이 새로운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서브웨이 기업소개

2. 서브웨이 경영철학

3. 서브웨이 성공요인

4. 서브웨이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자분석)
(3) Customer (소비자분석)

5. 서브웨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서브웨이 마케팅전략

6. 새로운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잠수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의 SUBWAY 서브웨이는 오랜 경험과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9년 후인 1974년부터 체인사업을 시작.
현재 서브웨이는 전세계적인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샌드위치 전문점.

“건강한 프리미엄 샌드위치”
건강하고 Well being
저렴하고 Inexpensive
혼자서도 Single
간단하게 Easy

WISE한 한끼식사
서브웨이

(1) 건강 지향 사회 흐름
저칼로리 마케팅-일부제품 지방함량 빅맥 오분의일
서브웨이 다이어트 프로그램

(2) 차별화된 주문 방식

(3) 소자본 다점포 추구 경영 시스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UBWAY 서브웨이 마케팅 4P,STP전략과 ,SWOT분석및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SUBWAY 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INDEXⅠ. 보고서요약Ⅱ. 서론Ⅲ. 마케팅 환경분석1. 서브웨이 기업소개2. 고객층분석3. 경쟁상황 분석4. 거시적 환경분석Ⅳ. 마케팅조사방법Ⅴ. 서브웨이 현재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 & Price2. Place & PromotionⅥ. 서브웨이 SWOT 분석1. 강점과 약점2. 위기와 기회3. 서브웨이 현 마케팅전략의 문제점Ⅶ. 서브웨이 STP분석1. Target market & Segmentation2. PositioningⅧ. 서브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1. 통신매체를 이용한

  • [블랙야크 마케팅PPT] 블랙야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과 IMC전략분석및 블랙야크 새로운전략 제언
  • 마케팅 캠프 후원(4) 촉진전략 (Promotion)7. 블랙야크 미래전략제언“아웃도어 패션 기업에서 종합 아웃도어 기업으로”블랙야크캠핑장, MT촌 운영캠핑카 렌트 사업아웃도어 음식 사업M&A전략적 제휴라이센싱(1) 다각화전략 제언해외진출이유 : 포화된 국내 아웃도어 시장한국의 아웃도어 시장7조원대로 급성장, 미국 영국에 이어 3위↓중국으로의 진출급증↓중국 진출에 성공한 블랙야크 -1998년 중국진출2009년 1800억원 매출기록2010년 2300억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략제언
  • 실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선과 네트워크의 강화, 그리고 프리미엄 이코노미 도입을 추진하고자 한다. 노선과 네트워크 강화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항공기 도입을 통해 안정성을 도모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를 통해 비즈니스 계층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자 한다. 2367경제적환경8사회적환경9기술적환경1011(1) Company (자사분석)1215기회18위협1920242933향후전략 제언34향후전략제언35

  •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쉐보레 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
  • 제언쉐보레는 공격적인 여러 마케팅활동들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나, 마케팅성과는 짧은 기간 안에 훌륭한 성과를 보여줌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선 현대와 기아차를 쉐보레가 넘어서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 예상기존 ‘GM대우’의 이미지는 사라지고 이제는 ‘쉐보레’ 라는 이름으로 불리는데 까지 많은 마케팅활동이 존재하였으며, 브랜드 네임을 변경하여 새로운 인지도구축의 면에서는 성공적하지만 좀더 성장하기위해선 근본적

  • 카카오뱅크 서비스분석과 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뱅크 미래방향제언 PPT
  • 및 미래방향카카오뱅크는 많은 전략적 과제를 가지고 있다. 기업 외부적으로 살펴보면, 굉장히 보수적인 금융권에서 20여년만에 새롭게 1금융권에 등장한 카카오뱅크가 기존 1금융권, 또는 비슷한 시기에 개설된 케이뱅크와 경쟁하여 살아남기 위해 어떤 차별성과 편의성을 가져야 할 지가 카카오뱅크의 큰 과제이다.(1) 향후과제인터넷 전문은행이라는 새로운 사업분야의 선구자로서 수익성, 안정성, 보안, 신용평가 등 다양한 문제도 앞으로 떠오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