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브리타 한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ssue Definition -
Situation Analysis –
Problem Definition -
STP -
Marketing Strategy -
Action Plan -
Conclusion -
- 본문내용
-
Issue Definition
세계 정수기시장 점유율 1위인 브리타왜 한국시장에서는 성공적이지 못한가
브리타 정수기의 성공적인 진출을 꾀한다!!!
Mission
인지도 향상
매출 신장
안정적인 한국 시장 정착
예전엔 대형정수기만 쓰던 것과 달리
최근엔 웰빙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의 다변화로 인해 작고 심플한 정수기,얼음 정수기, 녹차 정수기 등 다양한 정수기에 대한 수요 증가
.
.
.
Marketing Strategy - 4P Mix
오버츄어(검색 광고 서비스)를 사용해서 검색창 상단에 브리타 공식홈페이지로 쉽게 찾아 갈 수 있게 한다.
* 예산 -1년-
- CPC (Cost per Click) – 100원(가정)
- 한달 검색건수 10000회
- (검색어: 브리타/브리타정수기)
(10월, 오버츄어www.overture.co.kr 제공)
이 중 클릭률 70%가정시 700,000원 예상
< 물과 정수정보 웹진 게시후 스크랩이 가능하게 하여 정보 제공과 브랜드 인지도 증가를 꾀한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