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로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폴로 랄프로렌 향후시사점- 폴로 랄프로렌 마케팅연구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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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로 랄프로렌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향후시사점 연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소개

2. 로고분석

3.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컨셉

4. 의류시장 환경분석

5. 폴로 랄프로렌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폴로 랄프로렌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폴로 랄프로렌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3.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컨셉

폴로는 상품과 매장에서 트래디셔널을 표방하고 있다. 폴로 스타일이라 함은 영국의 정통성에 기초를 두고 있으며, 이것을 다시 미국식으로 평범하고 아주 보편적인 것으로 승화해 쉽게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랄프 로렌이 창안한 고풍스럽고 따뜻한 패션 스타일은 폴로가 가지고 있는 기본 컨셉이다.

4. 의류시장 환경분석

올해 들어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있는 반면, 캐주얼의 시장 점유율은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있다. 이는 주 5일 근무제 도입, 기업의 복장 자율화, 가치감성 지향적 소비 형태로의 변화 등으로 인해 캐주얼 시장이 정장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예전에는 캐주얼웨어가 10대들의 전유물인 것으로 여겨졌으며 교복자율화로 인하여 청소년들이 주 고객 대상이었지만, 요즈음은 연령의 구분이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캐주얼웨어 시장이 더욱 세분화되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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