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10 / 2023.08.10
  • 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하고 싶은 말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목차
I. 서론
서울식품㈜ 사업현황

II. 본론

III. 결론

IV. 참고문헌
본문내용
1.제품개요
회사의 기존 베이커리 제품라인 등은 유지하되 개인들의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20~30대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만 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식습관과 영양섭취에 더욱 집중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회사는 곤약 케이크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건강과 다이어트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해보고자 합니다.

2.제품소개
곤약 케이크는 고단백, 저칼로리 및 저지방 등의 특징을 갖춘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품은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인공첨가물이나 방부제를 최소화하여 건강에 안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맛과 풍미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식이요법 다이어트를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참고문헌
IV.참고문헌
최중락,《경영학개론》, 필통북스, (201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
  •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1.서론 오늘날 기업들은 수많은 신제품들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지만 실패하는 경우도 많다고 한

  • 경영학개론_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 경영학개론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 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경영학개론_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기획서 초안은 제품개발에 대한 방향성과 목표, 구체적인 전략 및 계획, 실행 할 수 있는 제품개발 단계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제품개발 방향성 및 목표:우리 회사는 고객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또한,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통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하여 수익성을 극대

  • 한국 기업경영의 과거,현재,미래 -(G-KRP-I 관점과 융합형 경영의 패러다임으로 바라본 한국 기업경영사)
  • 주제를 분석하기 위해 한국 기업 경영사 전반에 대한 흐름과 지금까지의 경영 패러다임에 대한 문제제기와 더불어 팀 워크샵의 연구목적과 연구접근법에 대해 설명한다.1. 문제제기21세기에 들어서면서 세계는 급변하고 있다. 현재의 변화는 과거의 변화에 비해 기하급수적으로 속도가 증가하고 있으며 그 방향도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상태에 접어들었다. 또한, 인류의 역사와 함께 축적되어져 온 통신과 교통기술의 발달은 세계를 하나의 시장으로 만

  • 21세기기업의인재상 21 강의요약본
  • 경영지원,전산지원,연구개발,기타)§ 회사 지원 동기와 자신의 역할에 대해 명확히 인식하는 학생§ 지원 분야의 특성을 이해하고 충분한 자질과 자격요건을 갖추었다고 판단되는 학생• 선택한 업종, 기업, 직무에 대한 명확한 소신• 지원기업의 강ㆍ단점, 주요 매장, 브랜드 파악• 지원기업의 경쟁사 현황 및 M/S, 1등 전략 제시• 핵심인재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줌§ 표현력, 적극성, 문제해결능력, 창의성, 도전정신, 리더쉽, 실천력이 뛰어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