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광고모델의 교체가 상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먼저 설문에 응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설문지는 광고모델의 교체가 상품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기 위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이 설문조사에 대한 귀하의 정성어린 응답은 본 연구의 귀중한 자료로써 활용된다는 점을 생각하시고 모든 질문에 빠짐없이 진지하게 응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 설문조사에 대한 모든 응답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되어 학문적으로만 사용될 것이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협조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광고모델과 브랜드이미지 차이가 구매의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컬러화장품전문브랜드인 VOV(문근영모델)
  • 과 목 명:마케팅 조사방법론 교 수 명조 원김 나 영 정 소 라 채 지 숙광고 모델과 브랜드 이미지 차이가 구매의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1. 서론 - 31-1. 문제상황 1-2. 의사 결정 문제 1-3. 조사목적 1-4. 조사 범위 2. 가설 설정 및 연구 범위 42-1. 가설2-2. 자료 수집 방법 3. 가설 검증 83-1. 변수들의 신뢰도 검증 3-2. 설문방법 및 표본의 구성3-3. 분석방법3-4. 실

  • 아이돌 모델과 제품 호감도에 관한 광고 효과 연구 -10대를 중심으로-
  • 광고를 한다면 브랜드의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았다. 특히나 대중문화와 그들의 행동패턴이 소비에도 영향을 끼쳐서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아이돌(idol)이라는 대중문화와도 연결되어 구매로 이어질 것이라는 주제와도 잘 맞아떨어질 것으로 보았다. 또한 새로움이라는 것에 민감한 청소년 및 10대들은 기존의 모델 광고에서 주 관심사인 아이돌이라는 모델로의 교체에 있어서 소비행동에도 변화가 있을 것을 예상하고 그것이

  • [졸업][호텔브랜드]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미지를 중심으로 다루고 있을 뿐이며, 일반제조업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호텔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다룬 선행 연구는 찾아보기 어려운 실정이다. 호텔산업은 일반 제조업과는 달리 상품의 속성이 유형(Form), 분위기(Mood), 장식(Decoration), 서비스 타입(Service Type), 단골고객(Clientele)과 같은 요소가 많고 이용고객은 이러한 브랜드를 근거로 하여 호텔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 황선아, 호텔이미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

  • 광고모델의 제품 이미지 일치성과 제품 관여도가 후발 브랜드 광고에 미치는 효과
  • 광고모델의 제품 이미지 일치성과 제품 관여도가 후발 브랜드 광고에 미치는 효과광고PR학과【 목차 】■ 국문초록제1장 서론 1제1절 문제 제기와 연구 목적 1제2절 연구의 범위 및 구성 31. 연구의 범위 32. 연구의 구성 4제2장 이론적 배경 5제1절 선발 브랜드와 후발 브랜드에 대한 이론적 고찰 51. 기존 연구에 나타난 선발 진입 브랜드의 우위점 52. 후발 진입 브랜드 우위의 개념 93. 후발 브랜드 선행 연구 10제2절 광고모델의 효과 연구 131. 제

  • [경상통계] 유통업체 브랜드(PB)선호도의 결정요인과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미지는 자사가 판매하는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고, 부정적인 점포의 이미지는 반대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지각된 점포이미지는 소비자로 하여금 유통업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안정감을 안겨주고, 이것이 선호도로 연결되는 것이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소비자 특성과 소비자 지각에 관한 변수, 즉 이런 결정요인이 유통업체 브랜드 선호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