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뚜레쥬르 개관
뚜레쥬르란?
제빵업계 현황
제빵시장 분석 (3C)
Customer
Competitor
Company
사례분석 (뚜레쥬르 구로점)
환경분석
4P 분석
접점마케팅
SWOT분석
BCG 모델
해결방안
결 론
- 본문내용
-
뚜레쥬르란?
불어로 매일 매일 이란 뜻
“냉동 반죽의 도입”--> 신선한 빵을 제공
우수 프렌차이즈 신용 평가에서 2년 연속 (2001,2002) AAA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회 연속 1위를 획득
2002년 12월에 정통 유럽형 카페 투썸 플레이스
(A Twosome Place) ---브랜드 런칭
카페 뚜레쥬르 멀티 베이커리 숍 화
뚜레쥬르의 기술력
Cold Chain System
냉동생지 기법
국내에 처음 냉동생지가 도입된 80년대 초반 유통 경로의 부족, 기술 수준의 한계
냉동생지에 대한 인식 부족
시장분석
제과점 업계는 2003년 현재 약 2조원에 이르는 시장규모형성
시장형태
2003년 상반기 매출액 30%이상의 증가율
대기업이 운영하는 대형 베이커리의 증가
고려당, 신라명가의 고전
- 빅 3사 대두(파리 바게뜨, 크라운 베이커리, 뚜레쥬르)
매출 및 점유율
파리바게뜨, 크라운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주축
파리바게뜨가 1위. 크라운 베이커리의 성장세는 둔화
뚜레쥬르는 괄목할만한 성장세
빅3의 시장주도 고려당과 신라명과는 급격한 퇴조
자료평가
-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뭔가 아쉬운 듯..
- kt***
(2006.05.16 22:25: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