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의점유율 제고를위한 전략방안,뚜레쥬르마케팅전략,뚜레쥬르전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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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문제제기
ZMET 인터뷰
결과분석_ 공유개념도를 중심으로
전략방안_ 기존 전략과 앞으로의 전략방안 제시
본문내용
문제제기 : 주제 선정 동기(1)

베이커리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핵심 니즈는 바로 ‘맛’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잘 충족시킬 수 있음에도
뚜레쥬르가 업계 2위에 머물러 있는 이유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잠재적인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ZMET인터뷰를 통한
소비자들의 잠재적인 니즈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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