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뚜레쥬르(TOUS les JOURS)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 선정동기
- 기업 소개
2. 본론
- 현재 제빵업계 현황
- 1위 파리바게트 마케팅
- 뚜레쥬르 문제점
- 뚜레쥬르 swot
- 우리들의 마케팅 전략

3. 결론
- 한계점
본문내용
프랑스어로 ‘매일매일(Every day)’이라는 뜻의 뚜레쥬르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최초의 오븐 베이커리.


다양한 마케팅활동

일관성 빅 모델 전략
TV광고개시
문화행사 지원과 다양한 업체와의 Tie-In Promotion
소비자 중심 마케팅전략


특화된 매장형태


뚜레쥬르 로고상품 개발
협력사 할인 다양화
매장 수 증대 방안
건강빵 강조
아침 빵 배달(봉쥬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뚜레쥬르의 중국진출성공기
  • 뚜레쥬르의 수출 성공 요인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기업소개와 상황분석, SWOT분석, 시장 세분화, 포지셔닝전략, 마케팅믹스 및 성과 등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Ⅱ. 뚜레쥬르 소개ⅰ. 기업 소개뚜레쥬르는 베이커리 전문 프랜차이즈브랜드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려는 CJ의 노력이 합쳐져 1996년 처음 선을 보였다. 그 해 8월 뚜레쥬르(Tous les Jours),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란 뜻의 브랜드 이름이 확정되어 97년 11월 11일 공식적인 창립을 하

  •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 시장 한국 뚜레쥬르 뚜레쥬르 마케팅
  • 뚜레쥬르파리바게뜨브레댄코매출액2009 6,4892010 7,3812011 7,9002012 8,5522013 9,478 사업별 매출 비중프랜차이즈 43.8외식 42.7해외 13.542기업개요CJ그룹 계열사인CJ푸드빌의 프랜차이즈사업베이커리 브랜드(억 원) 매출액 사업별 매출 비중 가맹점 수 가맹점 : 1238직영점 : 201997. 1호점 오픈 (구리교문점)53일반환경분석SWOT 분석적지 않은 매장 점포 수매장에서 직접 굽는 기존 전략CJ에 대한 좋은 이미지PPL마케팅을 통한 이미지 상승SNS

  • [마케팅]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뚜레쥬르 목 차회사소개환경분석시장 분석거시적 분석기업 자원 환경 분석SWOT 분석마케팅 믹스 분석결론 – 마케팅 전략 제안회사 소개1996.02 : B-PROJECT팀 발족 1996.08 : 브랜드 네이밍 확정 뚜레쥬르(Tous Les Jours): 佛語로 매일매일 1996.09 : 기술도입 계약 체결(일본 프랑소와社) 1997.09 : 뚜레쥬르 1호점 OPEN(구리교문점/이종석) 1997.11 : 냉동생지공장 준공(충북 음성 대소공장內)   최신시설에 의한 냉동생지의대량생산과 점포공급 시작 공식적

  •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뚜레주르 중국진출 중국시장 진출성공요인 중국시장 PEST 뚜레주르 글로벌 외식문화
  • PARIS BAGUETTE와 TOUS LES JOURS의 중국진출 전략서 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1) 뚜레주르(2) 파리바게트 본 론1. 뚜레주르(1)배경-SWOT분석으로 본 뚜레주르(2)성과-SWOT분석으로 본 뚜레주르 중국진출결과2. 파리바게트(1)배경-SWOT분석으로 본 파리바게트(2)성과-SWOT분석으로 본 파리바게트 중국진출결과3. 비교분석4. 뚜레주르와 파리바게트의 중국시장 진출성공요인결 론1. 시사점 및 전망2. 참고문헌 및 출처INDEXCHAPTER 01 >> 서 론선정동기기업소개

  • [설문지]CJ프랜차이즈 뚜레쥬르(Tous Les Jours) 소비자만족도 설문지
  • 뚜레쥬르의 이미지와 어울린다 ① ② ③ ④ ⑤5) 빵을 먹고싶게끔 하는 광고이다 ① ② ③ ④ ⑤프로모션 전략의 효과8. 뚜레쥬르의 마일리지 카드를 알고 계십니까?1) 예 2) 아니오 (14번으로)9. 알고 계시다면 이를 이용하고 계십니까?1) 예 2) 아니오10. 뚜레쥬르는 현재 CJ 카드와 019 멤버십카드를 제외하고는 할인 혜택 및 적립 혜택이 주어지는 멤버십 카드(예: TTL카드, KTF카드 또는 할인혜택이 있는 각종 신용카드)가 없습니다. 만약 제휴업체 확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