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및 나의의견 레포트입니다.
- 목차
-
서론
1. 뚜레쥬르 선정이유
2-1. 뚜레쥬르 기업소개
2-2. 기업연혁
본론
1. 시장분석
2. 뚜레쥬르의 SWOT 분석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험)
3. 뚜레쥬르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전략
Price 전략
Place 전략
Promotion 전략
5.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결론
나의 의견
- 본문내용
-
(1) PPL 전략
PPL은 ‘Product Placement’의 약자로, 특정 상품을 방송 매체 속에 의도적이고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광고 효과를 노리는 광고 전략을 말한다. 뚜레쥬르는 PPL전략으로 SBS ‘신사의 품격’ 등에 케잌을 고르는 장면을 등장시켜 사랑스럽고 달콤한 연인의 분위기를 창출한 바 있다. 또한, 올리브‘쇼 채널에서 방영되었던 케이크 만들기 편에서도 뚜레쥬르 케이크를 등장시켰다. 이러한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뚜레쥬르의 케이크 매대를 노출시키는 과정을 통해 드라마나 영화의 시청자는 뚜레쥬르를 무의식 중에 거부감 없이 각인할 수 있게 되어 매출 증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참고문헌
-
시장분석부분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8619559&cloc=olink|article|default
http://magazine.joinsmsn.com/economist/article_view.asp?aid=294898
http://foodbank.co.kr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2071701031724152004
SWOT 부분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8619559&cloc=olink|article|default
http://magazine.joinsmsn.com/economist/article_view.asp?aid=294898
http://foodbank.co.kr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2071701031724152004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2311&idxno=536549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6167544&cp=nv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57182
http://blog.naver.com/changupdot?Redirect=Log&logNo=179256186
STP 부분
http://www.trendmonitor.co.kr/market/view.asp?BBS=RIVAL&idx=32&searchg=&scode=&searchId=0&searchText=베이커리 TREND MONITOR 베이커리 소비 현황
http://www.acrofan.com/ko-kr/live/news/20110426/00000046 ACROFAN 11/04/26 기사.
4P부분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57033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84454
http://cafe.naver.com/wkmba/413
http://www.womennews.co.kr/news/57192
http://www.tlj.co.kr-뚜레쥬르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