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경영,마케팅전략- 질레트 기업분석과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질레트 미래 마케팅전략제언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15 / 2018.06.15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질레트 기업분석과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질레트 미래 마케팅전략제언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총 18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질레트 기업소개

2. 질레트 브랜드이미지

3. 질레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질레트 경영 성공전략
(1) 사업다각화 전략
(2) 기업인수 M&A전략
(3) 경영혁신전략

5. 질레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질레트는 면도기라는 제품 하나로 100년 이상을 세계 1위의 자리를 꿋꿋하게 지켜오고 있는 회사이다.
질레트는 1987년 수출 형태로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LG를 통해 판매 시작하였고, 1991년에 질레트코리아를 설립하였다다. 이후 판매 대리점을 삼양 인터내셔널로 전환하였으나, 질레트 면도용품의 판매를 직판형태로 전환하였다, 그리고 질레트는 주식회사에서 유한회사로 전환함에 따라, 본사에서의 관리가 강화되고있는 상황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KEA 이케아 기업전략 사례분석(이케아 성공요인,SWOT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혁신전략,글로벌전략/ 이케아 문제점과 개선방안)
  • 전략 케이스 연구<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제품분석2. 이케아 IKEA 기업히스토리3. 이케아 IKEA의 성공요인4. 이케아 SWOT분석5. 이케아의 경영전략(1) 가격전략(2) 디자인 전략(3) 물류전략6. 마케팅전략7. 이케아의 혁신전략8. 이케아의 글로벌 현지화 전략(1) 한국진출 현지화사례(2) 영국진출 현지화사례(3) 미국진출 현지화사례9. 서비스 보증전략10. 이케아의 문제점과 해결전략 제언(1) 문제점(2) 해결전략 제언11. 결론 및 느낀점< 참고

  • 처음처럼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TP,SWOT분석 처음처럼 마케팅활동사례분석및 처음처럼 미래전략제언과 느낀점
  • 전략 성공비결3. 시장환경분석4. 처음처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처음처럼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맵)6.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그 외 마케팅 활동(1) 감성마케팅(2) PR 마케팅(3) CRM 마케팅(4) 타겟 마케팅8. 미래전략제언9. 결론 및 느낀점1. 처음처럼 제

  • 진에어 기업분석* 진에어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
  • 분석SWOT,STP분석마케팅,경영전략향후운영전략 제언느낀점1. 진에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슬로건(3) 기업미션2. 저가항공사의 개념3. 항공산업 시장환경분석4.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진에어 마케팅과 경영전략(1) 사회공헌활동(2) 그린마케팅 (3) 20대 타겟 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내부,외부 마케팅7. 향후운영전략 제언8. 결론 및 미래방향제

  • 준오헤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준오헤어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및 느낀점- 고객 인터뷰자료 첨부
  • 전략 제언- SO 전략제언 - ST 전략제언- WO 전략제언- WT 전략제언4. 준오헤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준오헤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준오헤어 방문고객 인터뷰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8. 결론 및 느낀점1. 준오헤어 기업소개(1) 준오헤어의 특징준오헤어의 특징은 자사가 직접 관리하는 아카데미형식의 교육기관을 갖춘 점과단순 미용기술 뿐만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경영방식을 말단직원에

  • 국제화 시대의 우리 나라 기업들을 위한 제언
  • 경영원칙은 없는지를 알아보며, ‘이것만은 꼭 실천해야 한다’는 것이 과연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살펴 보는 것은 앞으로 우리나라 국내기업의 영속성 및 지속적 성장과 관련된 중요한 문제이다.이 글은 바로 21세기 국제화 시대의 우리나라 국내 기업들을 위한 제언이다. 필자는 그간IT업계에서 오랫동안 비즈니스 분석가, 시스템즈 엔지니어, 영업대표 그리고 컨설턴트로서 여러 업계의 많은 고객들을 만나면서 우리나라 기업들의 문제점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