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업분석* 진에어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28 / 2018.02.28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및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에어의 마케팅과 기업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목차
1. 진에어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기업슬로건
(3) 기업미션

2. 저가항공사의 개념

3. 항공산업 시장환경분석

4.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진에어 마케팅과 경영전략
(1) 사회공헌활동
(2) 그린마케팅
(3) 20대 타겟 마케팅
(4) 서비스마케팅
(5) 내부,외부 마케팅

7. 향후운영전략 제언

8. 결론 및 미래방향제언

<참고자료>
본문내용
진에어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저가 항공사로, 대한항공의 자회사이다. 에어코리아가 진에어로 새롭게 탄생한 것이며,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를 내세우고 있다. 진에어의 사명에는 진실을 의미하는 한자 '진(眞)'과 진바지의 '진(Jean)'이 담겨 있어 실용적이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참고문헌
- 이승연 국내 저가항공사의 서비스 품질과 요금 차별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사례연구 및 SWOT 분석을 통한 저가 항공사의 발전방안
- 여행정보신문사, ‘국내 저가항공분석’
- 항공서비스경영론, 한올출판사 ,노정철
- 국토해양부, ‘저비용항공사 이용객 크게 증가 이용객 739만명, 전체매출액 5000억원 된다’
- 국회입법조사처, ‘저비용항공사육성방안’, 김연명
- 국토해양부, ‘17년 3/4분기 저비용항공사국내, 국제노선 시장점유율 지속 성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보의 정확성이 떨어지는것 같네요,,,,
  • 10618***
    (2018.03.03 22:57:42)
회원 추천자료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한국타이어 마케팅 SWOT,STP,4P전략, 한국타이어 향후전략제안연구
  • 경영철학2. 한국타이어 기업성공요인3. 한국타이어 기업핵심역량4. 타이어 시장상황분석5. 한국타이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한국타이어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7. 한국타이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한국타이어의 서비스마케팅전략9. 중국시장 진출사례(1) 중국진출전략(2) 진출결과분석과 느낀점10. 향후전략제안(1) 프리미엄 이미지구축(2) 해외시장전략 제언(3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진에어마케팅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미래방향제언-목차-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2. 진에어 기업철학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4.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3) Customer (고객분석)5.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9. 미래전략제언1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목 차 ⅰ서론1. 이브자리 선정 이유2. 이브자리 기업 소개ⅱ본론1. 이브자리의 SWOT 분석2. 이브자리의 STP3. 이브자리의 마케팅 믹스분석(4P)4. 이브자리의 성공요인 분석ⅲ 결론1. 결론 2. 이브자리의 문제점 및 대안3. 향후 전략과 제언4. 느낀점* 참고자료ⅰ서론1. 이브자리 선정 이유 우리 2조는 지금까지 마케팅 CASE 사례에 흔히 사용되는 기업보다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기업을 선정하고 싶었다. 주변에서 쉽게 접할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및 양질의 커피의 맛과 디저트의 새로운 맛을 제공.(3)value고객과 신속한 서비스의 대 만족.(4)culture사람을 위한 커피 및 바게트 제공.2. 사업 및 경영진 소개1)회사 소개바겟 델리는 최고의 바케트 요리와 에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하는 바게트, 커피 전문점입니다.바겟 델리는 순수 국내 브랜드입니다. 즉, 기존 커피 시장 및 디저트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바게트라는 빵을 가지고 순수 기술로 만든 디저트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프랜차이즈 전문점입

  • 네슬레 마케팅전략분석과 네슬레 브랜드분석및 네슬레 향후 경영전략제안
  • 기업 윤리로 삼아 이를 바탕으로 기업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기업 비전은 1)핵심 가치와 신조 2) 기업 목적 3)기업 미션 3가지로 구성된다. 네슬레의 핵심 가치와 신조는 지속 가능한 경영과 공동 가치 창출이며 이는 3가지 사업 운영 원칙으로 구성 된다. 1). 네슬레가 진출해 있는 각 나라의 현지 법률이나 관습을 지키는 것이다. 2). 네슬레는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을 위해 네슬레의 사업 운영 및 개발은 미래세대가 필요로 하는 자연 및 환경을 훼손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