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준오헤어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및 느낀점- 고객 인터뷰자료 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0 / 2018.06.20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준오헤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및 느낀점에 대해 조사하였고 신규고객와 재방문고객 상대로 설문 인터뷰자료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준오헤어의 미래 마케팅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준오헤어 기업소개
(1) 준오헤어의 특징
(2) 기업철학

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3. 준오헤어 SWOT분석과 전략제언
(1)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2) SWOT전략 제언
- SO 전략제언
- ST 전략제언
- WO 전략제언
- WT 전략제언

4. 준오헤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준오헤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준오헤어 방문고객 인터뷰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8.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준오헤어의 특징은 자사가 직접 관리하는 아카데미형식의 교육기관을 갖춘 점과단순 미용기술 뿐만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경영방식을 말단직원에까지 교육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준오헤어는 대기업의 전문경영인 (CEO) 를 영입하여 고도화된 경영기술을 보유한,‘다만 미용실일 뿐’인 타 미용실과 달리 ‘하나의 기업’임을 모토로 하여 일반적인 미용실이 아닌 하나의 기업처럼 운영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스킨 비비크림 마케팅성공전략분석<담당자인터뷰자료포함>
  • 한 스킨 B.B. 크림 성공사례 분석- 목 차 -Ⅰ. 한 스킨이란 무엇인가?Ⅱ. 조사 방법 소개Ⅲ. SWOT 분석을 이용한 선정 이유와 배경Ⅳ. STP 분석Ⅴ. 4P & 소비자 행동분석Ⅵ. 결론Ⅶ. 첨부자료 - 설문지 원문, 인터뷰 원문Ⅰ. 한 스킨이란 무엇인가?1) 기업소개(주)한 스킨은 1997년 이전 천리안 피부동호회를 모태로 하여 2001년부터 트러블성 피부에 좋은 천연재료와 정보를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천연 재료상을 시작하였고 이 천연재료를 직접 판매하여

  • [마케팅] 블루클럽의 조사와 판매촉진 및 서비스 개선방안
  • 헤어컷 전문점3. 남성들도 헤어스타일관리를 하는 시대III. 블루클럽의 강점1. 가격2. 기술력3. 고객서비스4. 편안한 분위기와 애호도 증진 프로그램본론. 블루클럽의 강점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I. 차별화된 경쟁전략1. 성공전략 = 틈새시장2. 새로운 가치추구는 블루클럽만의 전략3. 브랜드 파워II. 여러 가지 관점에서 본 블루클럽1. 설문조사에 따른 고찰2. 마케팅 믹스에 대한 고찰3. STP전략에서 바라본 블루클럽4. SWOT분석5. 환경사항에 대한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이랜드 중국마케팅 전략] 이랜드 ELAND 중국진출과정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시장 향후전략제언
  • 중국진출마케팅SWOT,STP,4P미래전략제언1. 이랜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이랜드그룹 주요사업2. 이랜드의 중국진출과정3. 중국 의류시장 환경분석4. 이랜드 중국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이랜드 중국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이랜드 중국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이랜드 중국에서의 향후전략 제언1. 이랜드 기

  • [경영] [경영]MISSHA 미샤 기업분석 및 마케팅
  • 분석(1) The Face Shop(2) 도도클럽(3) 뷰티 크레딧(4) 스킨 푸드-소비자 분석- 6. 미샤의 사업전략(1) 온라인 브랜드 구축(2)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3) off라인 매장 진출7. 소비자 분석8. 고객 분석(STP)-프로모션 방법- 9. 사업 분석(1) 포터의 산업분석(2) 수익원천(3) 지속 가능성(4) SWOT분석(5) 성공요인10. 4P11. 미샤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강점)(1) 가격 거품을 모두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구조(2) 인터넷 마케팅(3) 엄격한 품질관리와 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