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준오헤어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및 느낀점- 고객 인터뷰자료 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0 / 2018.06.20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준오헤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및 느낀점에 대해 조사하였고 신규고객와 재방문고객 상대로 설문 인터뷰자료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준오헤어의 미래 마케팅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준오헤어 기업소개
(1) 준오헤어의 특징
(2) 기업철학
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
3. 준오헤어 SWOT분석과 전략제언
(1)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2) SWOT전략 제언
- SO 전략제언
- ST 전략제언
- WO 전략제언
- WT 전략제언
4. 준오헤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준오헤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준오헤어 방문고객 인터뷰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8. 결론 및 느낀점
- 본문내용
-
준오헤어의 특징은 자사가 직접 관리하는 아카데미형식의 교육기관을 갖춘 점과단순 미용기술 뿐만이 아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경영방식을 말단직원에까지 교육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준오헤어는 대기업의 전문경영인 (CEO) 를 영입하여 고도화된 경영기술을 보유한,‘다만 미용실일 뿐’인 타 미용실과 달리 ‘하나의 기업’임을 모토로 하여 일반적인 미용실이 아닌 하나의 기업처럼 운영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