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카카오페이 미래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3 / 2018.01.23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카카오페이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카카오 기업소개

2. 카카오페이 소개

3. 핀테크의 개념

4. 카카오페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

6. 카카오페이 현황과 성과분석

7. 카카오페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카카오페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카카오페이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카카오페이는 고객이 쇼핑몰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간편결제하는 서비스이며, 구매자의 카드번호는 암호화되어 인증서버와 모바일에 분리 저장되고 일회성의 OTP번호로 인증하므로 가장 안전한 결제 방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1번가 기업분석과 11번가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
  • SWOT,STP,4P다양한 마케팅사례향후방향제언INDEX1. 11번가 기업소개2.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시장분석(1) 오픈마켓의 정의(2) 온라인 쇼핑시장 상황분석3. 11번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11번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11번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 (4) Promotion6. 11번가 다양한 마케팅전략(1) SNS활용 마케팅1) 페이스북 마케팅2) 유튜브 마케팅3) 카카오스토리 마케팅(2) 서비스마케

  • 삼성페이 사례 분석
  • 삼성페이 사례 분석ContentsI. 선정 동기 및 소개1.1 선정 동기1.2 삼성페이란?II. 산업 및 환경 분석2.1 전자결제 산업 소개2.2 전자결제 산업의 가치사슬2.3 삼성PAY 가치사슬 분석2.4 5 Forces ModelIII. 마케팅전략 분석3.1 SWOT3.2 STP3.3 4PIV. 제언4.1 After SWOT4.2 향후 발전 과제I. 선정 동기 및 소개1.1 선정 동기-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바일 기기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서비스 산업에서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구글 검색에서 모바일 검색이 PC를 이

  • 카카오뱅크 마케팅전략
  • 카카오뱅크의 독자적 기술 비중에 따라 교섭력 변화 가능5 FORCES대체 가능성대체 가능성높음면대면 방식 선호낮은 익숙함보안문제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전략 분석 체계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Product Price Place PromotionS W O 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마케팅SWOT 분석간편성 & 합리성 카카오 브랜드 이미지 활용 꾸준한 서비스의 개발과 협업 빅데이터 기술의 보유 및 활용기술력비대면 채널의 한계로 성장 제약

  • 카카오뱅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뱅크 성공요인 분석 및 카카오뱅크 50대 이상 고객확보 위한 미래전략제시
  •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카카오뱅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카카오뱅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카카오뱅크 미래전략 제시- 50대 이상 고객확보 위한 전략제시1. 카카오뱅크 기업소개카카오그룹의 금융부분 자회사로서 이전에 없던 새로운 형태인 모바일 기반의 은행인 카카오뱅크는 은행 업무를 위해 직접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는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제공

  • 카카오톡 기업분석 카카오톡 마케팅 카카오톡 브랜드마케팅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카카오톡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목 차서론환경분석SWOT 분석카카오톡 현 문제점 및 개선방향카카오톡 STP전략카카오톡 마케팅믹스 4P전략제1장 -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1. 누구나 단 한번쯤이라도 들어봤을 법한 이름2. 국내 모바일 앱 이용률 1위(2014년 8월)제1장 - 서론제 2절 기업소개1. ㈜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제1장 - 서론2. 사업분야주식회사 ‘카카오’의 메신저 시스템카카오톡의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