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8 / 2018.11.18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 뱅크 마케팅전략
목차
1. 기업 소개
1) 인터넷 전문 은행의 등장
2) 카카오뱅크 등장 배경
3) 카카오뱅크란?
4) 카카오뱅크 특징
5) 카카오뱅크의 성장력
6) 카카오뱅크의 성과

2. 산업분석
1) 5 FORCES-MODEL
2) 기존 시장의 경쟁
3) 신규 시장의 위협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6) 대체가능성

3. 마케팅 전략 분석
1) SWOT
2) STP
3) 4P

4. 요약 및 제언
1) 카카오뱅크성공 이유분석
2) 동태적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인터넷 전문 은행이란?
오프라인 점포를 소수로 마련하거나 혹은 마련하지 않은 채 업무의 대부분을 ATM, 인터넷 등의 온라인 네트워크를 이용해 영업하는 은행

카카오톡 연계 플러스 친구 API형 자동응답 도입
고객 대응 속도 향상
이미지, 동영상 등 활용을 통한 효율적 소통
플러스친구 상담 매뉴얼 구체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