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서비스분석과 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뱅크 미래방향제언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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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서비스분석과 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부석및 카카오뱅크 미래방향제언 PPT 발표자료입니다.

카카오뱅크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전략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카카오뱅크 소개
(1) 카카오뱅크 개요
(2) 기업철학

2. 핀테크의 개념

3. 카카오뱅크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ustomer (소비자분석)
(3) Competitor (경쟁자분석)

4. 카카오뱅크 성공요인과 전략

5. 카카오뱅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카카오뱅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카카오뱅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결론 및 미래방향
(1) 향후과제
(2) 향후 나아갈방향
본문내용
카카오뱅크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전문은행으로서 2017년 7월 27일 처음 서비스를 시작.
카카오뱅크는 기존 은행의 복잡한 절차와 대비되는 편리하고 간편한 은행 모델을 제시
가장 즐겨 쓰는 SNS 1순위를 차지한 카카오톡의 인기, 저금리 혜택 등은 카카오뱅크의 성공적인 출발을 가능케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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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카오뱅크 마케팅전략
  • 카카오뱅크의 독자적 기술 비중에 따라 교섭력 변화 가능5 FORCES대체 가능성대체 가능성높음면대면 방식 선호낮은 익숙함보안문제마케팅전략분석마케팅전략 분석 체계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Product Price Place PromotionS W O 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마케팅SWOT 분석간편성 & 합리성 카카오 브랜드 이미지 활용 꾸준한 서비스의 개발과 협업 빅데이터 기술의 보유 및 활용기술력비대면 채널의 한계로 성장 제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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