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마케팅전략 PPT]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02 / 2017.03.02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 마케팅전략 PPT]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카카오톡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카카오 기업소개

2. 카카오톡 성공요인

3. 카카오톡 가치사슬분석

4. 카카오 서비스성공사례 (카카오택시)

5. 카카오톡 SWOT분석

6. 카카오톡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카카오톡 미래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카카오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마켓플레이스 등에서 간단하게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앱스토어를 통한 판매는 중간상을 거의 거치지 않는 직접 마케팅에 가까운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고객들의 불만을 접수, 처리하는데 용이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앱스토어는 국제 시장 개방에 대한 압박이 크다. 실제로 중동 지역의 카카오톡 사용자의 경우 별도의 마케팅 지원이나 언어 지원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에서도 미국과 일본에 이어 세 번째로 사용자가 많은 지역으로 조사되었다. 이 당시 카카오톡에는 글로벌 시장 담당자가 한 명도 없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깔꿈하고다나와있네요
  • 49968***
    (2018.05.30 18:46:5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카카오톡의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목차1. 카카오톡 소개2. 카카오톡 분석2-1. SWOT분석2-2. STP전략2-3. 4P’s분석3. 경쟁사분석4. 마케팅 제안1.카카오톡 소개카카오톡(KakaoTalk)이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다. 피처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환경이 변화되는 시기에 신속히 어플 시장으로 진입하였다. 스마트폰 전용 요금제로 인한 문자 부족이라는 소비자의 불편을 파악한 카카오톡은 데이터를 활용해서 무료로 대화를 주고 받을

  • [마케팅] 카카오톡의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카카오톡이란? 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로,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리웨어로 제공된다.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SWOTStrength기본적인 데이터 사용량을 이용한 무료문자 기능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만으로 이용 가능기존의 1:1 채

  • 경영전략론4공통)자신재직하는기업이나일해보고싶은기업선정해내부분석실시(카카오톡)0k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말한다.이때 사용되는 4요소를 강점․약점․기회․위협(SWOT)이라고 하는데, 강점은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소비자로부터 강점으로 인식되는 것은 무엇인지, 약점은 경쟁기업과 비교하여 소비자로부터 약점으로 인식되는 것은 무엇인지, 기회는 외부환경에서 유리한 기회요인은 무엇인지, 위협은 외부환경에서 유리한 불리한 위협요인은 무엇인지를 찾아낸다2. 카카오 톡의 의미와 창립배경 및 특징1) 카카오톡이란?카카

  •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카오톡마케팅분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
  • 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카카오톡이란? 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로,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리웨어로 제공된다.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SWOTStrength기본적인 데이터 사용량을 이용한 무료문자 기능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만으로 이용 가능기존의 1:1 채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카카오는 기존 소비자를 고착화 시키고 새로운 소비자를 유치해야 할 것이다.이를 위해 본서에서는 카카오의 마케팅적인 측면을 분석하고 경쟁기업과의 비교를 통해 카카오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2절 카카오톡 기업소개 1. 주) 카카오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시스템이다. 카카오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