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뱅크 성공요인 분석 및 카카오뱅크 50대 이상 고객확보 위한 미래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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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카오뱅크 성공요인 분석 및 카카오뱅크 50대 이상 고객확보 위한 미래전략제시 레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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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카카오뱅크 기업소개

2. 카카오뱅크 성공요인

3.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카카오뱅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카카오뱅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카카오뱅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카카오뱅크 미래전략 제시
- 50대 이상 고객확보 위한 전략제시
본문내용
카카오그룹의 금융부분 자회사로서 이전에 없던 새로운 형태인 모바일 기반의 은행인 카카오뱅크는 은행 업무를 위해 직접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는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위와 같이 카카오뱅크는 따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기 않음으로서 매장건설 및 운영비와 그에 따른 인건비가 상당히 절감이 되어 이를 바탕으로 시중은행들에 비해 낮은 대출 금리와 높은 저축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카카오 뱅크는 기존의 시중 은행들의 강력한 경쟁상대로 떠오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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