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기업문화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5 / 2018.01.15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新 기업문화 캠페인
목차
기업문화 개념
기업문화 추진방향
향후 추진계획
Case Study
본문내용
1) 기업문화의 정의
개별 기업의 차원에서 기업구성원들이 공유하는 가치, 신념, 비전, 행위, 관습, 전략, 구조, 제도 등의 총체적 집합체계
[ External ]
Symbols (Badge, 로고 등), 행사, 역사,
Slogans, 행동, 복장 (자유복장, Biz.캐쥬얼 등),
외형적 설치물 (사무실 배치 등)


[ Internal ]
기업의 모든 구성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신념의 체계
(System of Shared Value)


기업문화의 특징
기업문화는 집합적(총체적)이며 통일적이다.
기업의 문화를 구성하는 각 요소들은 개별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각 문화를 구성하는 개체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것임

기업 고유의 것이다.
기업문화는 개인에게 있어서는 성격과 같음. 개인의 성격과 같이 그 사람에게만 속한 것처럼
비슷한 문화를 갖고 있는 조직은 있을 수 있지만 문화 자체는 그 조직에만 속한 고유의 것임.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다.
독특하게 발생했다가 없어지는 행태들은 문화가 될 수 없으며 일정기간 동안 계속되는 행태만 문화라고 함.

기업문화는 구성원들에 의해 형성된 것이다.
서로 공감대가 형성되어야 하며 상호교류를 할 수 있도록 전 계층에 걸쳐 영향력 있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사회학] 트위터(Twitter)에 대한 분석 및 성격
  • 기업 소통 채널로 떴다http://junycap.com/554트위터가 꿈꾸는 미래사회:중소상인의 기회http://health20.kr/989‘트위터’ 광고시장에 조심조심 첫발 2010.04.15 중앙일보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ID=4111444복지칼럼 - 사회복지에서 소셜미디어의 활용http://diowelfare.cafe24.com/201003/column011.html新인맥관리법 SNS가 뜬다 2010.03.17 파이낸셜뉴스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View&corp=fnnews&arcid=0921918928&cDateYear=2010&cDateMonth=03&cDateDay=07트위터 `140字 인연` 직

  • [기업분석](주)CJ그룹 경영분석
  • 新CI 적용포장재의 바이오(CJ Bio-라이신), 고기능 축산물 생산의 사료(CJ Feed), 미래형 프랜차이즈 제과(CJ Bakery-뚜레쥬르), 자연 친화적인 제품 생활(CJ Essential good), 물류산업의 새리더 도매(CJ global logistics service) 분야로 영역 확장으로 고객층에 더욱 근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내에선 즐겁고 생활문화 기업의 CJ로 거듭나고자 사내호칭 변경 및 사원 자율 복장제를 실행함으로서 직원들간의 회사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여건 부여는 물론 Only One 정신

  • [기업분석](주)CJ 기업분석
  • 新CI 적용포장재의 바이오(CJ Bio-라이신), 고기능 축산물 생산의 사료(CJ Feed), 미래형 프랜차이즈 제과(CJ Bakery-뚜레쥬르), 자연 친화적인 제품 생활(CJ Essential good), 물류산업의 새리더 도매(CJ global logistics service) 분야로 영역 확장으로 고객층에 더욱 근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내에선 즐겁고 생활문화 기업의 CJ로 거듭나고자 사내호칭 변경 및 사원 자율 복장제를 실행함으로서 직원들간의 회사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여건 부여는 물론 Only One 정신

  • [PR 캠페인 사례연구] 한화 해피선샤인
  •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2. 최근 언론보도3. 기존 광고홍보 캠페인 중 주목할 만한 사례• 한화그룹 ‘내일을 키우는 에너지’ 캠페인 런칭- 태양이 한화그룹 新성장동력인 태양광 사업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고 미래지향적인 한화그룹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한 캠페인• 한화 솔라와 함께하는 2011 지산 록 페스티벌 - 태양광을 이용한 스마트폰 충전 서비스, 전자기기, 무대 대형 스크린을 제공한 이벤트

  • [경영학] SK Telcom(sk텔레콤) 기업분석
  • 제5조SK Telcom2005년 6월 7일목 차ⅠSK Telecom 어떤 기업인가?1. 국가신성장동력 실질적 추진 주체 SK 텔레콤2. 한국이동통신 성공적인 민영화로 경쟁력 UP!3. 회사 연혁4. 사업영역5. 기업문화Ⅱ기업 분석1. 조직의 SWOT 분석2. 외부환경의 변화 현상 분석3. 기업운영 가치 지표4. 이동통신 3사 경쟁비교5. 지배6. 월드컵 마케팅의 성공요인 분석Ⅲ미래를 선도할 성장전략1. 변화와 혁신전략 “新 가치경영”2. 국가 신성장동력 창출의 원동력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