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기업문화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5 / 2018.01.15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新 기업문화 캠페인
- 목차
-
기업문화 개념
기업문화 추진방향
향후 추진계획
Case Study
- 본문내용
-
1) 기업문화의 정의
개별 기업의 차원에서 기업구성원들이 공유하는 가치, 신념, 비전, 행위, 관습, 전략, 구조, 제도 등의 총체적 집합체계
[ External ]
Symbols (Badge, 로고 등), 행사, 역사,
Slogans, 행동, 복장 (자유복장, Biz.캐쥬얼 등),
외형적 설치물 (사무실 배치 등)
[ Internal ]
기업의 모든 구성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신념의 체계
(System of Shared Value)
기업문화의 특징
기업문화는 집합적(총체적)이며 통일적이다.
기업의 문화를 구성하는 각 요소들은 개별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각 문화를 구성하는 개체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것임
기업 고유의 것이다.
기업문화는 개인에게 있어서는 성격과 같음. 개인의 성격과 같이 그 사람에게만 속한 것처럼
비슷한 문화를 갖고 있는 조직은 있을 수 있지만 문화 자체는 그 조직에만 속한 고유의 것임.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다.
독특하게 발생했다가 없어지는 행태들은 문화가 될 수 없으며 일정기간 동안 계속되는 행태만 문화라고 함.
기업문화는 구성원들에 의해 형성된 것이다.
서로 공감대가 형성되어야 하며 상호교류를 할 수 있도록 전 계층에 걸쳐 영향력 있어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