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주)CJ그룹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7 / 2019.12.24
- 4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파일입니다.
- 목차
-
1. 기업의 소개............CJ의 현 위치, CJ CI
2. 기업의 역사..........................CJ의 약력
3. CJ CEO.............................기업가 정신
4. 경영방침................................경영전략
5. 계열사 소개
6. 기업문화
7. 사회공헌
- 본문내용
-
♠ CJ의 현 위치
지난 2003년 11월 5일 창립 50주년을 맞은 CJ사는 삼성그룹으로 모태로 한국최초의 제당(설탕)사업으로 시작하여 현재 기능성, 고급화, 다양화의 식품(CJ Food System)은 물론, 생명공학 열정의 제약(CJ Pharmacy), 新CI 적용포장재의 바이오(CJ Bio-라이신), 고기능 축산물 생산의 사료(CJ Feed), 미래형 프랜차이즈 제과(CJ Bakery-뚜레쥬르), 자연 친화적인 제품 생활(CJ Essential good), 물류산업의 새리더 도매(CJ global logistics service) 분야로 영역 확장으로 고객층에 더욱 근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내에선 즐겁고 생활문화 기업의 CJ로 거듭나고자 사내호칭 변경 및 사원 자율 복장제를 실행함으로서 직원들간의 회사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여건 부여는 물론 Only One 정신을 바탕으로 제일 좋은 제품과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 임직원들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