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K Telcom(sk텔레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3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SK Telecom 어떤 기업인가?
1. 국가신성장동력 실질적 추진 주체 SK 텔레콤
2. 한국이동통신 성공적인 민영화로 경쟁력 UP!
3. 회사 연혁
4. 사업영역
5. 기업문화
Ⅱ.기업 분석
1. 조직의 SWOT 분석
2. 외부환경의 변화 현상 분석
3. 기업운영 가치 지표
4. 이동통신 3사 경쟁비교
5. 지배……..
6. 월드컵 마케팅의 성공요인 분석
Ⅲ.미래를 선도할 성장전략
1. 변화와 혁신전략 “新 가치경영”
2. 국가 신성장동력 창출의 원동력 기반 구축
3. 글로벌 시장 적극 개척
4. 융·복합화 및 유비쿼터스 서비스 선도
5. 급변하는 환경 및 치열한 경쟁심화 극복 전략
- 본문내용
-
▶ SK TeLetech
- 이동통신 단말기 전문기업
- 앞선 기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SKY 시리즈를 출시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을
보이고 있으며, 이스라엘, 중국, 대반 등 해외로 진출 기반 마련
▶ TU Media Corp
- 2003년 12월 설립
- 디지털 전송 방식으로 통신과 방송서비스를 융합한 신개념의 멀티미디어 서비스
제공하는 차세대 미디어 회사
- ‘내 손안에 TV’ 라는 꿈의 방송 형태 구현을 목표로 일본 도시바사와 합작으로
MBCo (Mobile Broadcasting Corporation)를 설립
- 2004년 3월 ‘한별’ 위성발사를 통해 기술력 확보
- 위성 DMB 방식은 위성을 통해 송출되는 전파를 휴대용 단말기에서 직접 수신하여
각종 콘텐츠을 수신 가능하며,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끊김없이 공급
- 시공간적 한계를 극복한 핸드폰, 차량용단말기, PDA 등 휴대용 단말기를 이용해
시간적, 공간적 구애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서비스 제공
▶ SK TeLink
- 98년 4월 SK 텔레콤의 100% 자회사로 설립
- 통신시장의 개방화,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차별적이고 경쟁적인 통신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설립
- 미국 및 일본 통신사업자와 제휴하여 전세계 223개 지역 연결하는 휴대폰국제전화
00700 서비스 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