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소셜커머스
02 티켓몬스터
03 향후 전망 및 대책
04 참고문헌
05 Q & A
본문내용
1-1. 개념과 정의
소셜커머스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사용하여 소셜 상호작용과 사용자 기여를 지원,
제품과 서비스의 온라인 구매와 판매를 지원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

지정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쿠폰을 구매할 경우 기존의 가격과는 차별되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제공 판매 방식
참고문헌
진동수 외 1. 2012년. 「 소셜 커머스가 전자상거래에 미치는 영향 : 소셜 커머스 분석 모델 관점에서 」. 한국통상정보학회
한은경 외 2. 2011년 .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광고홍보학회
윤상진, 우윤수. 2011년. 『소셜커머스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 더숲
티켓몬스터 www.ticketmonster.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사례 분석
  • 목 차Ⅰ. 서 론1. 선정 동기 및 연구 방향 Ⅱ. 본 론1. 국내 소셜 커머스 시장 2. 회사 소개1) 티켓몬스터 소개2) 티켓몬스터의 수익구조3.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7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6. 문제점1) Product 면에서의 문제점2) Price 면에서의 문제점3) Place 면에서의 문제점4) Promotion 면에서의 문제점5) People 면에서의 문제점7. 제언1) 단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티켓몬스터 마케팅전략”CONTENTS1. 티켓몬스터 기업소개(1) 기업개요(2) 티켓몬스터 기업현황1) 모바일 강화전략2) 해외진출 시도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 실패사례분석5. SWOT분석6. STP 분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티켓몬스터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1) DB전략 제안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 마케팅 전략 분석
  • 티켓몬스터 고유 캐릭터를 통한 친밀도의 제고◆ 소셜기부(SO speCIAL GIVE)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마케팅전략4P분석티켓몬스터SWOT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Threat위협Opportunity기회-선도기업으로 시장선점효과 有-높은 인지도로 신뢰도와 인기도 높음-전국적인 사업망 구축으로 다양 한 지역의 고객층 확보 (서울/경기도/부산 등)Strength-자신들만의 특화된 전략이나 서비스 부족으로 경쟁사와의 차별성 미흡-제휴업체와의 수수료 및 할인

  • 티켓몬스터(티몬)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켓몬스터(티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PPT
  • 1. 티켓몬스터 (티몬) 기업소개(1) 기업소개(2) 티몬의 특징(3) 수익모델분석2. 티켓몬스터 (티몬) 기업환경분석(1) 소셜커머스의 성장(2) 시장환경분석(3) 5 Forces Model 분석3. 티켓몬스터 (티몬) SWOT분석4. 티켓몬스터 (티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수립(1) 마케팅 타겟선정(2) 전략제안(3) 마케팅 기대효과7. 결론CONTENTS1. 티켓몬

  • [서비스마케팅]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 분석
  • 목 차Ⅰ. 서 론1. 선정 동기 및 연구 방향 Ⅱ. 본 론1. 국내 소셜 커머스 시장 2. 회사 소개1) 티켓몬스터 소개2) 티켓몬스터의 수익구조3.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7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6. 문제점1) Product 면에서의 문제점2) Price 면에서의 문제점3) Place 면에서의 문제점4) Promotion 면에서의 문제점5) People 면에서의 문제점7. 제언1) 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