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켓몬스터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1 / 2020.04.01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티몬 기업개요

2. 소셜커머스 시장현황분석

3. 티몬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
(1) 마케팅전략
(2) 사회공헌활동
(3) 모바일시장 강화전략

4. 티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티몬 향후전략수립
본문내용
티몬 (티켓몬스터)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 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로 정해진 수 이상이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확정되는 이른바 소셜커머스 업체이며 티몬은 하루 한 개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데일리 딜' 서비스를 2010년 5월 한국에서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위메프 경영,마케팅사례분석과 위메프 미래전략수립
  • 기업입장에서는 낮은 가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훨씬 이득인 셈이다. (5) 윤리경영전략위메프를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직원들의 열정과 모든 것은 가능하고 할 수 있다는 오픈마인드 될 때까지 도전하는 정신 등 여러 가지 중에서도 가장 으뜸이 되는 건 직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직원들에게 혜택을 많이 제공하고 지원하고 있다. 사택 지원, 정기적인 우수사원 포상과 해외 워크샵, 체육대회, 부

  • 소셜커머스 쿠팡 기업분석및 현 문제점분석과 쿠팡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영전략분석
  • 분석1. 쿠팡 선정배경2. 쿠팡 현재 기업현황에 대한 정량적 소개3. 쿠팡 현 문제점4. 쿠팡 시장기회 측면나. 쿠팡 SWOT 분석1.쿠팡의 S(강점)2.쿠팡의 W(약점)3.쿠팡의 O(기회)4.쿠팡의 T(위협)5.쿠팡 SO전략6.쿠팡 ST전략7.쿠팡 WO전략8.쿠팡 WT전략다. 소셜커머스 산업구조분석시장경쟁강도구매자(소셜족) 교섭력공급자(쿠팡) 교섭력잠재 진입자(진입장벽)대체재의 존재현 산업의 매력도에 대한 총평라. 쿠팡 경영전략 제안 및 마케팅제안소비자들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있다. Ⅳ. 참고자료위메프 홈페이지 http://www.wemakeprice.com위메프 기어블로그 http://company.wemakeprice.com위메프 착한 마케팅 통했다, 그린경제, 2013.06.10.3년만에 다시 1위 탈환한 위메프, 그 비결은?, 이데일리, 2014.03.05 뉴스 토마토 - 위메프 윤리기업거듭/ 신문기사 2013.10.14.소셜 커머스 페이스북 운영 방식과 전략분석 (위메프VS티몬)몸집커진 위메프 지난해 헛장사영업손실 5배 껑충, NEWS1, 2014.04.15 http://blog.uxkorea.com/451유튜브 http://www.youtube.com

  • GROUPON 그루폰 한국진출 마케팅 실패사례와 요인분석및 그루폰 한국재진출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기업개요2. 소셜커머스 시장분석Ⅱ 한국 소셜커머스 시장분석1. 시장상황분석2. 그루폰의 한국진출부터 철수까지의 과정분석3.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분석 : 5 Force Model분석Ⅲ 그루폰코리아 마케팅 사례분석1. 기존 마케팅 4P전략 문제점분석1) Product2) Place3) Place4) Promotion2. 기존 프로모션 사례분석Ⅳ 그루폰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분석1. 늦은 시장진입2. 현지화 실패3. 본사의 소극적 지원Ⅴ 그루폰 한국시장 재진출위한 마케팅 전략제안1. SWOT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과 시장상황연구및 쿠팡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소셜커머스 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연구및 나의견해
  • 분석티몬, 쿠팡, 위메프는 시장을 삼등분하고 있는 선두업체다. 티몬과 쿠팡은 초기 시장부터 강자로 주목받았으며 후발주자인 위메프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대등한 위치로 치고 올라왔다. (1) 티몬티몬은 2010년 5월에 설립돼 올해 초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글로벌 소셜커머스업체인 그루폰에 인수됐다. 지난해 기준 월 거래 규모는 1200억 원 수준이며 매출액은 1148억 원에 이르렀다. 회원 수는 1300만 명이며 매달 1만3000건의 신규 상품이 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