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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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티켓몬스터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티켓몬스터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티켓몬스터 기업현황
1) 모바일 강화전략
2) 해외진출 시도

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

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
(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분석
(2) 5 Forces Model 분석

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 실패사례분석

5. SWOT분석

6. STP 분석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7. 티켓몬스터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
(1) DB전략 제안
(2) 기존고객 관리전략 제안
(3) 새로운 포지셔닝전략 제안
(4) 한국고객의 특성을 공략하자

8.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그렇다면 티켓몬스터에게 있어서 전략사업단위란 어떤 의미일까. 전략사업단위란 독자적인 마케팅전략수립이 필요한 관련사업들, 다시말해 상품들을 묶은 조직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티켓몬스터의 전략사업단위를 크게 연령대별로 구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즉, 티켓몬스터에게 있어서, 20대와 30대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자금젖소 단계에 존재하는 전략사업단위일 것이다. 하지만, 이 사업단위는 점점 BCG Matrix의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있다. 실제로 현재 시장 상황을 보더라도, 시장이 성숙함에 따라 시장의 성장률은 둔화되고티켓몬스터의 시장 점유율은 조금씩 내려가고 있다. 그러므로 ‘자금젖소가 개가 되기’ 전에, 새로운 전략사업단위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결국, 전략사업단위가 곧 표적시장으로 볼 수 있으므로, 새로운 시장의 개척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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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런식으로 내 돈 5천원 가지가지마라 너희들은 양심이가 없어도 너무 없다
  • 43328***
    (2017.05.29 15:4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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