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티몬)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켓몬스터(티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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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몬스터 (티몬)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켓몬스터(티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PPT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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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티켓몬스터 (티몬)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티몬의 특징
(3) 수익모델분석

2. 티켓몬스터 (티몬) 기업환경분석
(1) 소셜커머스의 성장
(2) 시장환경분석
(3) 5 Forces Model 분석

3. 티켓몬스터 (티몬) SWOT분석

4. 티켓몬스터 (티몬)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수립
(1) 마케팅 타겟선정
(2) 전략제안
(3) 마케팅 기대효과

7. 결론
본문내용
현재 티몬은 다른 두 브랜드보다 sns활성화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 상대적으로 여성에비해 남성고객의 구매자수 및 주문수가 감소추세이며, 매출기여도 또한 감소추세임으로 저희 조는 티몬의 남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는 도중 소셜커머스의 인기 이용 품목에 대하여 자료조사를 보았고, 남녀 모두 연령대와 무관하게 자주 이용하는 소셜커머스 품목은1위 음식점 카페 이용할인권 이였고, 2위 공연영화전시 티켓 할인권 이였습니다. 다만 3위 부터는 성별의 차이가 났는데 여성은 3위 뷰티서비스였고 남성은 3위가 패션잡화였습니다. 남성의 고객을 유입하기 위해서 여성보다 더 인기있는 패션 분야를 살려서 매출을 올리려는 목적을 가졌고, 뿐만 아니라 남성이 여성보다 소셜커머스 신뢰도와 향후 이용의사가 높게 나타났다는 점을 보아 잠재적 고객까지 유입할 수 있을 것을 목적으로 타겟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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