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31 / 2022.03.31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레포트 입니다.

대한항공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대한항공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대한항공 기업개요

2. 항공산업 분석과 특징

3. 대한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대한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대한항공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본문내용
1969년 3월 국영 대한항공공사를 한진그룹이 인수하면서 민영화된 대한항공은 한진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항공운송사로서 현재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거대 항공사의 두 축을 이루는 기업이다.
이러한 대한항공의 기업비전은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이다.
그리고 한민족의 날개에서 세계의 날개로 성장한 대한항공은 이제 절대 안전 운항체제를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 비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 BCG 분석 SWOT분석 STP분석 마케팅 전략자바 칩 프라푸치노3940스타벅스 및 스타벅스코리아재무제표 41스타벅스 재무제표2010년 10월2009년 9월2008년 9월2007년 9월2006년 10월유동자산2,756.42,035.81,748.01,696.491,529.79고정자산3,629.53,5413,924.63,647.392,899.15자산총계6,385.95,576.85,672.65,343.884,428.94재고자산543.3664.9692.8691.66636.22유동부채1,779.11,581.02,189.72,155.571,935.62고정부채932.1950.1992904.19264.82부채총계2,711.22,531.13,181.73,059.762,200

  •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활동1) Fedex과 DHL의 환경 분석 (Environment Analysis)2) STP 전략(1) Fedex의 시장세분화 (STP)① 시장세분화(Segmentation)②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편익 세분화(Benefit Segmentation) > 1997년 어는 잡지사에서 페더럴 익스프레스를 포장운송우편 부문 세계 최고 기업으로 선정했다. 페덱스란 이 회사는 1971년 두 대의 소형 제트기로 시작했다. 페덱스의 창업주이자 최고경영자인 프레드 스미스(Fred Smith)는 서류를

  •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Ⅰ. 서론 1. 마케팅 조사의 개념 2. 관광마케팅 조사의 유형 3. 관광마케팅 조사의 절차Ⅱ. 본론1. 민들레영토2. 범룽랏 병원3. 한성항공Ⅲ. 결론1. 외래 방문객 입국 현황 분석2. 방한 목적3. 한국의 SWOT분석4. SWOT분석에 따른 한국관광의 STP 전략5. 홍보 방안 및 지향점Ⅰ. 서 론 1. 관광마케팅 조사의 개념관광기업의 시장상황은 복잡하고 가변적이어서 늘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고, 고객의 욕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시장상황을 판단하기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전략은 해외의 많은 수익 기회가 존재하게 만든다.또한 상대적으로기업의 진출 실패의 리스크를 최소화 할것으로 여겨진다. 인도시장의 대한 많은 지식과 정보를 조사한 후 진출하는 것이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를인도시장에 효과적으로 진출 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아모레퍼시픽 STP분석 및 브랜드 선정Segmentation인구적분석 - 20대여성화장품에 상대적으로관심이많은 여성의수가많다. 전체여성인구의경우 5억 9천만명정도에필적하고있다. 특히 이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및 전망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 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