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서비스품질 만족이 재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목적과 표본,모델
2.모델설정 이유와 가설설정
3.가설 설명
-H1
-H2
-H3
-H4
4.결론
5.비판
6.Q&A
- 본문내용
-
모델설정 이유와 가설설정
Model
커피 전문점 시장의 상황 :
고객의 재이용과 추천에 의해 커피 전문점의 ‘경쟁력’이 좌우됨
재이용과 추천은 고객의 만족에 의해 형성
고객의 만족은 대접받는 서비스가 기대에 부응할 때 발생
저자의 가설 설정
고객은 현 시장의 커피 전문점의 서비스에 만족하는가?
만족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어떤 서비스요소에 투자 해야 하며,
각 사분면에 위치한 서비스 요소들은 실제로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은 재이용과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재이용 의도도 추천의도에 정말 영향을 미치는지?
저자의 가설 설정
만족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어떤 서비스요소에 투자 해야 하며, 각 사분면에 위치하는 서비스 요소들은 실제로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어떤 서비스 요소에 투자해야 하는가?
IPA(Important – Performance Analysis) matrix
중요도 : 한 서비스 요인에 대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정도 (기대)
성취도 : 기업에서 한 서비스 요인을 실제로 수행하는 정도
1사분면 : 지속적으로 투자 해야 되는 부분
2사분면 : 과잉 투자 된
3사분면 : 투자할 가치가 적은 곳
4사분면 : 집중 투자해야 하는 곳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