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spss분석] Take-Out 커피점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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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통계spss분석] Take-Out 커피점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에 관한 연구
목차
Introduction
연구 모형
설문지 구성1, 2
분석방법
기초분석1, 2, 3
요인분석 & 신뢰도분석
가설검정
결론
본문내용
연구문제
Take-Out 커피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서비스품질요인에는 무엇이 있는가?
서비스품질요인들은 고객의 재 구매의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주요가설
가설1. 서비스요인별로 고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2. Take-Out커피점 별로 만족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3. 서비스품질이 높을수록 재구매의도는 높을 것이다.
가설4. 고객만족도가 높을수록 재구매의도는 높을 것이다.
가설5. 커피점별로 재구매의도는 다를 것이다.
가설6. 자주오는 사람이 충성도가 높을 것이다.
가설7. 자주오는 사람이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

연구배경 및 목적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들을 측정하기 위해 서비스 업체의 일종인 Take-Out 커피점을 대상으로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을 추출하고, 이에 따른 중요도와 만족도를 조사함으로써 기업차원에서의 마케팅 기회와 위협요인을 파악하고자 한다.

고객들이 Take-Out 커피점을 이용한 후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요인별 만족도가 고객만족으로 인해 결정되는 소비자 행동변수인 재구매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을 파악하고 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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