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spss분석] Take-Out 커피점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28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연구 모형
설문지 구성1, 2
분석방법
기초분석1, 2, 3
요인분석 & 신뢰도분석
가설검정
결론
- 본문내용
-
연구문제
Take-Out 커피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서비스품질요인에는 무엇이 있는가?
서비스품질요인들은 고객의 재 구매의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주요가설
가설1. 서비스요인별로 고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2. Take-Out커피점 별로 만족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가설3. 서비스품질이 높을수록 재구매의도는 높을 것이다.
가설4. 고객만족도가 높을수록 재구매의도는 높을 것이다.
가설5. 커피점별로 재구매의도는 다를 것이다.
가설6. 자주오는 사람이 충성도가 높을 것이다.
가설7. 자주오는 사람이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
연구배경 및 목적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들을 측정하기 위해 서비스 업체의 일종인 Take-Out 커피점을 대상으로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을 추출하고, 이에 따른 중요도와 만족도를 조사함으로써 기업차원에서의 마케팅 기회와 위협요인을 파악하고자 한다.
고객들이 Take-Out 커피점을 이용한 후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요인별 만족도가 고객만족으로 인해 결정되는 소비자 행동변수인 재구매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을 파악하고 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