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2 / 2017.11.02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함소아한의원 마케팅전략
목차
1. Overview
2. 경쟁사분석
3. 외부환경분석
4. 내부환경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새로운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1. Overview
?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와 건강을 지키겠다는 ‘아이 사랑’ 이념을 바탕으로 1999년 강남구 대치동에 개원
? 아이가 무서워하지 않는, 아이가 먼저 오고 싶어 하는, 아이가 즐겁게 놀다 갈 수 있는 한의원
? 감기, 비염·축농증, 성장, 식욕부진, 아토피 등의 치료 프로그램

<중 략>

핵심역량 - 최고의 치료효과를 위한 고품질의 약재사용 및 관리
? 약성 좋은 한약재 채취를 위해 라오스, 알타이공화국 등 세계 곳곳 탐방
? 전국 16곳에 함소아 GAP(우수농산물관리제도) 농장 운영
? 일반포장, 진공포장, 특수포장 등 약재에 따라 맞춤포장으로 저온 저장

<중 략>

식욕·성장 부진치료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 현재 보도자료
감기치료나 비염치료에 초점을 맞춰 보도자료를 통한 마케팅 활동

? 한의원 찾는 원인
감기에 대한 한방치료는 해열제를 투여하는 직접적인 치료가 아니기 때문에 단기적인 효과 기대 힘듬
때문에 감기에 대한 치료는 부모들 사이에 상반된 반응을 낳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병원기획] 치과 네트워크 병원의 현황과 발전 방안
  • 전략의 미래 적용 가능성 & 발전방안함소아 한의원 고운세상피부과Chapter 5네트워크 병원의 발전과제1의료인이 지점을 개설 후, 매출의 30%를 개설 의사가 가져가는 형태Ex ) 유디치과2병원의 이름만 같이 사용하는 프랜차이즈 형태3여러 명의 의사가 여러 개의 의료기관을 공동 운영하는 조합형 Ex ) 5명의 의사가 10개 의료기관에 조금씩 지분을 갖고, 같은 명칭을 사용하고 공동 마케팅을 하는 형태Ex ) 예치과네트워크 병원의 현황5-123국내 네

  • 치과네트워크병원의현황과발전방안,병원기획 및 전략경영,네트워크병원
  • 전략의 미래 적용 가능성 & 발전방안함소아 한의원 고운세상피부과Chapter 5네트워크 병원의 발전과제1의료인이 지점을 개설 후, 매출의 30%를 개설 의사가 가져가는 형태Ex ) 유디치과2병원의 이름만 같이 사용하는 프랜차이즈 형태3여러 명의 의사가 여러 개의 의료기관을 공동 운영하는 조합형 Ex ) 5명의 의사가 10개 의료기관에 조금씩 지분을 갖고, 같은 명칭을 사용하고 공동 마케팅을 하는 형태Ex ) 예치과네트워크 병원의 현황5-123국내 네

  • [마케팅] 이미지 개선을 위한 한방화장품 `자인`의 마케팅전략
  • 이미지 개선을 위한 한방화장품 “자인”의 마케팅전략목 차Ⅰ. 서론1. 동양인은 서양인 보다 피부가 좋다. 52. 한방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53. 뜨고 있는 한방 화장품 7Ⅱ. 한방화장품 시장성1. 전체 화장품 시장 분석 92. 화장품시장의 특성103. 한방화장품의 미래 가능성. 12Ⅲ. 자사 분석

  • 엔젤시장(키즈산업)
  • 마케팅 전략, 전 술을 개발해 엔젤 시장 선점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할 것이다. 8) 키즈 전용 문화 공간의 확대롯데백화점도 만 13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와 예비 부모를 대상으로 ‘키즈 클럽’을 운 영하고 있다. 키즈 클럽 회원들에게 유아동 관련 상품 구매시 일정액을 마일리지 형태로 적립시켜주고, 인터넷을 통해 아동 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산모교실, 어린이 인형극 등 유익한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월마트 코리아는 전국 매장에

  • 의료기관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 함소아 한의원 등이 있다. 합작은, 진출국 파트너와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하고 의료법인을 설립하여 병원을 운영하는 방식이다. 이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현지 파트너 확보가 가능하고, 국내 금융 상품 활용을 할 수 있다. 즉, 공동투자를 통한 합작법인 설립을 말한다. 대표적인 사례로 Ye메디칼 센터 호치민, 상하이 우리들 병원 등이 있다. (2) 나라별 특성 및 마케팅 전략2-1 베트남1) 의료시장의 특성베트남 의료시장의 특성은 다음과 같다. 첫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