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관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연구 배경
연구 목적
2 본론
해외진출 유형
각국 특성 및 마케팅 전략
방해요인 및 해결방안
3 결론
본론 요약
연구 한계점
정책적 제안
인증평가제도

* 참고문헌
* Q&A
본문내용
2. 본론 – 해외진출 유형
위탁경영
소유회사가 경영에 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제3자에게 경영을 위탁

우리들병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우리들 척추센터 설립
자본투자 없이 10년간 위탁경영
매년 위탁경영 수임료, 매출액에 다른 로열티,
목표 실현에 따른 성과급 등을 받음

상담사무소
현지 지역 환자들이 국내 병원에서의 검진과 진료를 위한 예약 및 방문일정 등을 돕는 방식

함소아 한의원
미국을 중심으로 운영함.
2004년: 함소아한의원네트워크 미국법인 설립
2008년: L.A.삼라한의과대학과 합작

2. 본론 – 나라별 특성 및 마케팅 전략 (1) 베트남
1) 의료시장의 특성

병원은 베트남 정부 주도로 이루어진다.

2. 해외 진출 병원은 병원 및 의료진에 대한 재투자가 힘들다.

3. 외국계 병원 진출 및 민간 병원의 설립이 활성화되고 있다.

4. 의료 시설이나 장비는 선진국 수준이지만 전반적인 진료 수준이 낮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전략 및 마케팅 전략 241. LG전자의 중국진출 과정 및 현황 242. LG전자의 중국사업전략 25가. Business Portfolio 전략나. 지역시장세분화전략다. 지역별 다공장체제 구축의 필요성라. 지역사업본부와 지주회사의 설립을 통한 통합 관리체제 구축3. 중국지역의 통합 마케팅전략 수립과 실행

  • 의료기산업 해외진출 stp 4p 마케팅전략
  • 이집트 의료시장 진출 제안서- MEDIANAContents1. Overview3. STP4. 4P Mix2. How to?5. 향후 전략Overview1993. 06. 메디아나 설립 1999. 04. 휴렛패커드 의료기 생체진단기분야 한국총판권 획득 1999. 11. FY 99 100% Quota Achievement 수상 2000. 06. CE Mark 등 해외안전규격 획득2000. 11. FY 00 Best Quota Performance 수상 (미) 애질런트테크놀러지2004. 10. 벤쳐기업대상수상(중소기업청장)2008. 07. 2008년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산업별 대상 의료기기부분 (식품의약품안전청장상)첨단의

  • 해외 환자 유치 및 의료 관광 사업이 병원 경영에 미치는 영향
  • 의료관광 대상국으로 고려하고 있다. 의료 관광 사례로 아름다운 나라 피부과성형외과가 모두투어인터내셔널, 서울 강남구와 손잡고 개발한 메디컬 스킨케어와 제주도 관광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여 2009년 2월 19일 중국인 18명이 입국했다.여행업계 또한 의료 관광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하나투어가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산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2. 하나투어의 해외관광객 유치 전문 자회사인 하나투어 인터내셔날은 한양대 국제병

  • [국제관광론] 싱가포르의 관광 정책
  • 마케팅 전략은 비슷한 맥락1. 관광목적지화는 반드시 새로운 시설 건립을 통해 이루어 지는 것은 아니며 기존의 시설과 장소를 새롭게 변형하거나 이벤트를 연계하고 대대적인 홍보사업을 통해 싱가포르를 국제적인 관광목적지로 만들어가는 것을 의미.7싱가포르에서 의료관광을 할 경우 4~5개의 다른 서비스 영역이 동시에 제공. 이는 의료만으로는 세계적인 의료허브가 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서비스를 통해 보완하는 것.  그 결과,  싱가포르의

  • [기업경영][기업경영 사회적 책임][기업경영 니즈발견]기업경영의 의미, 기업경영의 여건, 기업경영의 애로요인, 기업경영의 성패, 기업경영의 사회적 책임, 기업경영의 니즈발견, 기업경영의 유망사업 분석
  • 복무규정의 틀에서 벗어나서 그들이 완전히 실험과 연구에 미치도록 유도하고 내버려 두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참고문헌로버트 F. 하틀리 저, 김민주 역(2004), 숨막히는 기업 경영 이야기, 아인앤컴퍼니민성기(2011), 기업경영분석, 창민사박상범, 손을준 외 1명(2012), 기업경영과 사회, 탑북스이재웅(2009), 기업경영, 다사랑양창삼(2002), 창의성 개발과 기업경영, 석정오마에 겐이치 저, 홍을표 역(2003), 기업경영과 전략적 사고, 생활지혜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