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관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연구 배경
연구 목적
2 본론
해외진출 유형
각국 특성 및 마케팅 전략
방해요인 및 해결방안
3 결론
본론 요약
연구 한계점
정책적 제안
인증평가제도
* 참고문헌
* Q&A
- 본문내용
-
2. 본론 – 해외진출 유형
위탁경영
소유회사가 경영에 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제3자에게 경영을 위탁
우리들병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우리들 척추센터 설립
자본투자 없이 10년간 위탁경영
매년 위탁경영 수임료, 매출액에 다른 로열티,
목표 실현에 따른 성과급 등을 받음
상담사무소
현지 지역 환자들이 국내 병원에서의 검진과 진료를 위한 예약 및 방문일정 등을 돕는 방식
함소아 한의원
미국을 중심으로 운영함.
2004년: 함소아한의원네트워크 미국법인 설립
2008년: L.A.삼라한의과대학과 합작
2. 본론 – 나라별 특성 및 마케팅 전략 (1) 베트남
1) 의료시장의 특성
병원은 베트남 정부 주도로 이루어진다.
2. 해외 진출 병원은 병원 및 의료진에 대한 재투자가 힘들다.
3. 외국계 병원 진출 및 민간 병원의 설립이 활성화되고 있다.
4. 의료 시설이나 장비는 선진국 수준이지만 전반적인 진료 수준이 낮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