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함소아한의원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
함소아 소개
환경분석
SWOT분석
함소아와의 인터뷰
CONCLUSION
- 본문내용
-
함소아소개
1) 사명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와 건강을 지켜주겠다는
‘어린이 사랑’
HAMSOA Children with big smiles
.
.
.
.
STP/SWOT 분석
STP 분석
1. Segmentation
① 행태적 변수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4년 9월 8일 서울대병원을 비롯 한양대, 중앙대, 가톨릭 의정부성모병원 수도권 4개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내원 치료 중인 아토피 환자 및 보호자 239명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 이와 같이 세분시장의 크기가 측정되며,
아동 대상의 한의원 운영이 수익을 낼 수 있을 정모의 규모를 가짐을 확인
STP 분석
2. Targeting - 만 15세 미만의 아이들, 아이를 둔 부모
① 세분시장 평가
첫 돌이 지나면 저절로 낫는다는 옛말이 무색하게 오염된 환경에서 자라는 현대의 소아에게
아토피 질환은 소아질환의 대표적인 고질병이다. 완치가 어렵고 재발이 잦기 때문에 아토피
질환 환자는 꾸준한 치료가 필요하다.아토피로 한의원을 찾는 소아환자의 70%는 0~3세이다.
이러한 요소는 장기적인 고객 확보와 수익, 성장에 긍정적인 요인이므로 아토피 질환을 앓고
있는 소아 환자의 세분시장 매력도가 높다.
⇒ 즉, 세분시장이 규모가 적당하며,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장기적인 치료로 수익성이
보장되는 등의 매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② 표적시장 선택
집중 마케팅 필요 : 세부시장에 집중하여 높은 시장 점유율을 누리기 위한 전략 수립이 필요하며,
타겟시장에서 자신만의 명성, 전문성을 높여 시장점유율을 높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