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함소아 한의원에 대한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함소아 한의원 소개
1) 함소아 한의원의 사명
2) 함소아 한의원의 연혁
3) 함소아 네트워크
4) 함소아 한의원의 서비스 상품
2. 외부환경 분석
1)거시적 환경 분석
2)미시적 환경 분석
3. SWOT분석
4.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서비스 Positioning
5. 향후 Positioning 방향에 대한 제안
- 본문내용
-
1) 함소아의 사명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와 건강을 지켜주겠다는 ‘어린이 사랑’
2) 함소아의 연혁
1999년 5월 강남 함소아 한의원 설립, 함소아 의학 연구소 개설
2001년 11월 ㈜함소아 설립
2002년 2월 노원 함소아 한의원을 시작으로 함소아 네트워크 시작
3월 향기탕약, 함소아 과립제 출시
8월 한의원 내 영양 상담 실시
2003년 6월 미국 LA함소아 한의원 개원
한국 서비스 경영 진흥원 골든 브랜드 인증패 수상
2004년 8월 함소아 미국 현지 법인 설립, 알타이 공화국 초청 봉사활동
2005년 1월 함소아 제약 설립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154240***
(2023.12.10 14:10: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