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업분석과 진에어 서비스전략과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및 진에어 향후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18 / 2017.04.18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기업분석과 진에어 서비스전략과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및 진에어 향후방향제언 PPT 발표자료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진에어 기업소개
(1) 진에어 기업개요
(2) 진에어 기업철학

2. 진에어 기업상황분석

3. 진에어 SWOT분석

4.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진에어 서비스전략

6. 진에어 마케팅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hysical Evidence
(7) Process

7.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진에어의 최대 장점은 가격경쟁 면에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에 비하여 저렴하다는 점임. 하지만
진에어는 다른 저가항공사들과 비교하면 비슷한 수준의 요금을 책정하고 있음. 현재 적용중인 진에어 운임요금은 타 항공사의 70%정도임. 앞으로 진에어는 현재 적용중인 운임요금을 더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
는 다양한 할인제도를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가격 면에서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전략을 구상해야
할 것. 단, 진에어의 이익과 새로 런칭하는 새로운 노선임을 감안하여, 당분간은 지금의 운임요금을 고수
할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았어요 좋았어요 좋았습니다아아아ㅏ아앙
  • 100170***
    (2018.02.14 21:00:4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대체적으로 괜찮습니다.
  • kkyz2***
    (2017.06.07 20:36:35)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 JINAIR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진에어 SWOT분석, 진에어 문제점및 해결방안과 마케팅전략 제언
  • Jin Air마케팅전략목차1. LCC시장 현황분석(1) 세계 LCC시장 대비 동북아 LCC시장 현황(2) 동북아 LCC시장의 성장(3) 국내 LCC시장 현황(4) 높은 성장률에도 불구 국내 LCC시장 문제점2.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의 기업비젼취항 노선진에어 마케팅전략 진에어 SWOT 분석 3. 경쟁자분석(1) 제주항공(2) 사우스 웨스트 항공사4. 진에어 문제점 해결방안및 마케팅전략제안⑴ 프로모션전략⑵ 해결 방안 – 가격측면⑶ 해결 방안 – 서비스측면5. 결론 및 향후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진에어마케팅SWOT,STP,4P문제점,해결방안미래방향제언-목차-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2. 진에어 기업철학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4.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3) Customer (고객분석)5.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9. 미래전략제언1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에어부산 기업소개2.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1) 3C 분석① Company, 자사분석② Customer, 고객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분석 (진에어.제주항공)(2) SWOT분석3. 에어부산 STP 분석(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4. 에어부산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믹스 7P전략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전망에어부산의 기업소개 & 환경분석‘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에어부산의 Mission-완벽한 안전-편리

  • JINAIR 진에어 기업현황과 진에어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진에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기업핵심역량2.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3. 진에어 SWOT분석4.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진에어 기업소개대한항공 자회사LCC항공사국내 저가항공사 중에는 최초로 국제항공안전인증(IOSA)을 획득국내 LCC 항공사 중 최초로 미국령 괌에 취항자유좌석제(1) 진에어 기업개요모기업이대한항공높은 신뢰도효율적인마케팅서비스경영노하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SWOT분석및 진에어 마케팅사례와 4P분석및 진에어 광고전략 기획안 PPT
  • 진에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진에어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사분석)(3) Customer (고객분석)4.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진에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진에어 다양한 마케팅사례(1) 차별화된 마케팅(2) YOUNG 마케팅(3) 그린마케팅7. 진에어 광고전략 기획안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2008년도 설립 및사업자 등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