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경영사례연구(진에어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전략수립+진에어 향후방향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5 / 2016.11.25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마케팅,경영사례연구 (진에어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전략수립+진에어 향후방향제안) 레포트입니다.

진에어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진에어 기업개요

2. 진에어의 서비스현황 분석

3. 저가항공사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진에어의 주요 기업전략 사례
(1) 차별화 경영전략
(2) 마케팅전략
(3) 서비스전략
(4) 전략적제휴 전략

6.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진에어 마케팅믹스 4P전략 수립 및 제안
(1) Product 전략수립
(2) Price 전략수립
(3) Place 전략수립
(4) Promotion 전략수립

8.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진에어의 강점인 비용절감을 통한 항공료 인하, 안전성에 대한 경쟁적 우위, 20~30대 고객층을 위한 기내 게임기 렌탈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표적 시장에 속한 고객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또한 다른 저가항공사 보다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저렴하지만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치를 확고히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마케팅 활동과 기업, 고객간의 상호작용을 다양한 사례와 이론적 배경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이를 간략히 설명하면 첫째, 마케팅의 등장 배경과 철학을 이해함으로서 마케팅의 가치와 존재 의의를 배워볼 것입니다. 둘째, 소비자의 심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이해할 것입니다. 셋째, 기업의 전략으로서 마케팅의 시장접근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넷째, 현대 마케팅의 핵심인 상품, 가격, 유통, 판촉의 4P 개념을 분석함

  • [SPA사례] 제일모직 브랜드전략, 에잇세컨즈 분석, 패션의류, 패션마케팅, 브랜드마케팅, SPA 성공사례, 에잇세컨즈 성공전략 분석
  • SPA 에잇세컨즈 성공요인 분석- 제일모직 8IGHT SECONDS 분석- SPA 시장분석, 경쟁업체 비교 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소개, 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에이트세컨즈 브랜드 - 경영이념 및 방침 본론 1 핵심역량 및 경영전략 분석 본론 2 SPA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o 경쟁 브랜드 전략 및 컨셉 비교분석- 유니클로, 이랜드 등o 기타 브랜드- POLO, GIORDANO- HAZZYS, 타미힐피거 등

  • [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기업연혁> 브랜드컨셉, 로고탄생 배경 / 의미> 기업이념, 비젼, 미션 등본론 1 - 경영전략, 핵심역량 Strategy본론 2 - 마케팅 Strategy>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MIX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타겟팅) - Positioning (포지셔닝)> BCG MATRIX본론 3 - 국내 경쟁업체 전략 비교분석 : MISSHA, 더페이스샵본론 4 - 브랜드 성공요인, 핵심역량결론 – 나아갈 방향, 향후 전략 제시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

  • [A+] 외식경영 프렌차이즈경영 - 놀부 기업전략 품질 서비스경영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ppt)
  •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마케팅전략 - STP: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 마케팅전략 - BCG MATRIX결론 - 문제점, 향후전략 / 나아갈 방향>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 나아갈 방향 / 전망> 시사점, 나의생각놀부의 강점 및 성공요인 정리성공요인 첫 번째 - 축적된 주방운영과 서비스의 know-how 가맹점을 창업하게 되면 본점에서는 점주와 직원을 위한 점포경영 교육을 하게 된다.신규 경영주

  •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마케팅 전략
  • 경영체제 구축, 상품경쟁력 강화 등 5대 중장기 전략을 수립글로벌경영브랜드가치경영상품경쟁강화환경경영경영혁신상품경쟁력을 키워 최고의 제품 전세계 유수브랜드와 경쟁세계 NO.1 메이커로 도약. 글로벌 경영전략 미래준비공격마케팅과 공격경영 강화세계 NO.1 브랜드가치 확립품질경쟁력, 생산향상경영혁신을 추진 글로벌 환경경영 체제 구축환경경영 전략 수립ONTRINIKE 경영전략- 창의적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기업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