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21 / 2017.07.21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진에어의 미래마케팅전략제언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진에어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저가항공 시장상황

3.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이스타항공)

5.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진에어 마케팅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1) 동남아 진출 마케팅제언
(2) 실버마케팅 제언
(3) 차별화된 서비스
본문내용
진에어는 대한민국의 저가 항공사로, 한진그룹의 대한한공에서 100%출자한 자회사이다.
진에어는 정기항공운송사업면허를 취득하며 2008년 7월 김포-제주 간 노선 취항을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항공운송사업에 뛰어들었다.
현재 진에어는 국내선 3개, 국제선 5개를 운행 중이며 대한민국의 대표 저가항공사로 자리 잡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사례연구]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언 PPT
  • 전략기내식,퍼스트 전용 라운지.창립일1969년 3월 1일1988년 2월 17일vs6. 대한항공 미래전략제언(1) 비즈니스고객 타겟마케팅 제언자회사인 진에와 차별화된 편안한 서비스, 고급스런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인쇄 광고를 제작광고를 비즈니스 고객들이 자주 볼만한 경제 신문이나 각종 비즈니스 잡지 등에 내보내고 마일리지 적립 등의 서비스와 연계(2) 국내선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제언자회사인 진에어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대한항공 국내선만의

  •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전략 컨설팅 개념으로 이해해야 한다. 장기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통해 기업의 확실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매출을 증진시켜 기업 가치를 높여가는 활동.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미국 매릴랜드대 J.그루닉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미국 내 포천 500에 오른 기업들을 조사한 결과, 보다 큰 PR활동 역량을 가진 회사가 상위권에 있다는 결과가 있음.우수한 PR 활동이 결국 우수한 기업을 만든다는 사실을 입증해주는 사례다. 매체 수용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PPT] 올리브영 기업분석,올리브영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1. 올리브영 기업소개(1) 올리브영 기업소개(2) 올리브영 경영이념2. 올리브영 기업선정배경3. 올리브영 SWOT분석4. 올리브영 마케팅전략(1) 촉진전략(2) 서비스마케팅 전략(3) 내부마케팅 전략(4) 매장전략5. 올리브영 STP분석6. 올리브영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미래전략방안 제언(1) 결론(2) 향후전략방안 제안CONTENTS1. 올리브영 기업소개OLIVESymbolYOUNGNational, Healthy 상징자연 친화적인 내면의 건강함을 통

  • 나이키 NIKE 기업핵심역량과 SWOT,STP,4P전략및 나이키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나이키 미래전략방향제언
  • SWOT,STP,4P마케팅전략미래전략방향제언-목차-1. 나이키 기업소개(1) 나이키 개요(2) 나이키의 시작2. 나이키의 기업 핵심역량3. 나이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나이키 경영전략(1) 아웃소싱 전략(2) 현지화 전략(3) 친환경경영 전략 5. 나이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나이키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7.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나이키 마케팅활동 사례연구(1)

  • 아웃백 기업분석과 아웃백 4P,STP,SWOT분석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과 아웃백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 Kid tour유치원생을 초대하여 점포 내를 구경시켜주고, 요리 제조과정을 보여주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튀김 요리와 아이스크림, 음료 등을 제공해 줌으로써 당장의 이윤 효과를 노리는 것이 아니라 10년 후를 바라보는 마케팅을 한다. 어렸을 때 아웃백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어서 커서 고객이 될 때 아웃 백을 찾게 만드는 전략이다. 가장 핵심적인 마케팅으로 미래의 고객을 확보하게 되는 것이다.- New guest party아웃백은 새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