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08 / 2017.08.08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진에어의 미래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
2. 진에어 기업철학
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
4. 진에어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
(3) Customer (고객분석)
5.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9. 미래전략제언
- 본문내용
- 진에어는 대한항공이 100%로 출자한 회사로 대한항공의 노하우를 전수 받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으며 구역 좌석 배정 제도를 통해서 차별화를 하고 자체적인 기내 청소 등을 통해 비용절감을 하여 결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항공권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진에어는 국제노선을 점점 넓혀 확보하는 중이며 국내 LCC 항공사는 가지고 있지 않은 포인트 제도인 나비 포인트 제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구역 좌석 배정 제도에 대한 손님들의 불평이 높아지자 우선 탑승제도를 추가 하였다. 진에어는 저 원가 구조를 지향하다 보니 직원들의 다양한 업무량으로 인한 부담감이 커져 내부고객의 불만이 있으며 전략홍보 범위의 협소함을 약점으로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너무도 평범한자료 유료구매를 후회
- kjsm***
(2020.06.03 13:12:16)
- 좋았습니다아아아ㅏㅇ아아아아아아ㅏㅇ
- 100170***
(2018.02.14 21:00: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