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08 / 2017.08.08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기업분석과 3C분석/ 진에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진에어 미래전략제언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진에어의 미래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진에어 기업소개와 현황

2. 진에어 기업철학

3. 저가항공사 시장현황분석

4. 진에어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사분석-제주항공)
(3) Customer (고객분석)

5. 진에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진에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진에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진에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9.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진에어는 대한항공이 100%로 출자한 회사로 대한항공의 노하우를 전수 받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으며 구역 좌석 배정 제도를 통해서 차별화를 하고 자체적인 기내 청소 등을 통해 비용절감을 하여 결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항공권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진에어는 국제노선을 점점 넓혀 확보하는 중이며 국내 LCC 항공사는 가지고 있지 않은 포인트 제도인 나비 포인트 제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구역 좌석 배정 제도에 대한 손님들의 불평이 높아지자 우선 탑승제도를 추가 하였다. 진에어는 저 원가 구조를 지향하다 보니 직원들의 다양한 업무량으로 인한 부담감이 커져 내부고객의 불만이 있으며 전략홍보 범위의 협소함을 약점으로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도 평범한자료 유료구매를 후회
  • kjsm***
    (2020.06.03 13:12:1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았습니다아아아ㅏㅇ아아아아아아ㅏㅇ
  • 100170***
    (2018.02.14 21:00:57)
회원 추천자료
  • 진에어 기업분석과 진에어 서비스전략과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및 진에어 향후방향제언 PPT
  • 마케팅사례 발표1. 진에어 기업소개(1) 진에어 기업개요(2) 진에어 기업철학2. 진에어 기업상황분석3. 진에어 SWOT분석4.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진에어 서비스전략6. 진에어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eople(6) Physical Evidence(7) Process7. 향후방향제언INDEX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로 대한항공에서 100% 출자한 자회사진에어는 진실을 의미하는 한자 ‘진(眞)’ 과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JINAIR1. 진에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저가항공 시장상황3.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이스타항공)5.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진에어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진에어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동남아 진출 마케팅제언(2) 실버마케팅 제언(3) 차별화된 서비스 제언INDEX1.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는 대한민국의 저가 항공사로, 한

  • 진에어 기업분석* 진에어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
  • 분석SWOT,STP분석마케팅,경영전략향후운영전략 제언느낀점1. 진에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슬로건(3) 기업미션2. 저가항공사의 개념3. 항공산업 시장환경분석4.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진에어 마케팅과 경영전략(1) 사회공헌활동(2) 그린마케팅 (3) 20대 타겟 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내부,외부 마케팅7. 향후운영전략 제언8. 결론 및 미래방향제

  • 제주항공 마케팅전략분석및 제주항공 차별화전략및 개선방안(VS 에어아시아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기업분석⑴ 제주항공 마케팅 전략분석1) SWOT 분석StrengthWeakness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 정책 제주도관광 이미지와의 연계 효과 기존 항공의 기체보다 열악한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확신 부족OpportunitiesThreats 국제선 운항조건 조기 획득 저가 항공에 대한 NEEDS 증가 중, 단거리 해외 여행객의 증가 추세 외국 메가 항공사들의 한국 노선 진출 기존 양사(대한항공, 아시아나)의 견제 심화 가능성2) STP분석Segmentation① 연령대

  • 진에어 JINAIR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진에어 SWOT분석, 진에어 문제점및 해결방안과 마케팅전략 제언
  • Jin Air마케팅전략목차1. LCC시장 현황분석(1) 세계 LCC시장 대비 동북아 LCC시장 현황(2) 동북아 LCC시장의 성장(3) 국내 LCC시장 현황(4) 높은 성장률에도 불구 국내 LCC시장 문제점2. 진에어 기업소개진에어의 기업비젼취항 노선진에어 마케팅전략 진에어 SWOT 분석 3. 경쟁자분석(1) 제주항공(2) 사우스 웨스트 항공사4. 진에어 문제점 해결방안및 마케팅전략제안⑴ 프로모션전략⑵ 해결 방안 – 가격측면⑶ 해결 방안 – 서비스측면5. 결론 및 향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