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비타민음료시장의 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주제 및 기업 선정
주제 선정
비타민 음료 시장
인터뷰
식품 의약품 안전청
제품 선정
기업별 인터뷰
지표 개발 과정
제조 물 책임 법
평가 기준
평가 지표 개발
평가 지표의 적용
팀 프로세스
프로젝트 진행과정
프로젝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기업 지배구조
기업지배구조(Corporate Governance) 는 최근 기업의 가장 중요한 이슈로 부각되고 있으며, 그 범위는 이사진 뿐만
아니라 보다 폭 넓게 확대되고 있다.
인사관리의 윤리
기업 최고의 가치는 '인재’
: 인재가 '위대한 회사'를 만든다
잭 웰치, 맨 파워 극대화에 주력
삼성전자의 경쟁력을 3% 인재 풀
핵심인재에 관한 논의와 관련한 윤리
환경보호에 관한 윤리
항상 환경보호에 관한 문제는 우리의 생활과는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는 일상적이고 필수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할 문제이다.
사회공헌활동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Philanthropy)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반면, 그 전략적 활용은 미미한 수준이다. 그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다.
마케팅 윤리 강령
마케팅 경쟁력 강화 위해 마케팅윤리
수준 높여야 한다는 주장
비즈니스 활동 중 마케팅 활동은 최악의 윤리 위반자
마시는 비타민' 드링크 시장 돌풍
[서울경제 2004-11-24 17:06] 신경립기자
… 성공의 최대 요인은 당시 큰 관심을 모았던 비타민 성분을 정제가 아닌 드링크 타입으로 내놓게 된 발상의 전환. ‘웰빙’과 ‘편의성’이라는 새로운 소비의 트렌드를 ‘간편하게 마시는 비타민’이라는 신제품으로 구현한 시도가 적중한 셈이다.
1년이라는 긴 시간을 투자한 제품 개발노력도 오늘날 무수한 유사 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꿋꿋하게 브랜드를 차별화시키는 밑거름이 됐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