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션속옷 `㈜좋은 사람들` 과 `Yes`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좋은 사람들” 과 “Yes”
- 기업 개요, 철학, 연혁
2. 환경분석
- 내부환경, 외부환경, SWOT분석
3. 세분시장 분석 및 마케팅 목표 설정
4. 마케팅 4P MIX 전략
- Product, Promotion, Place, Price
- 본문내용
-
1. ㈜좋은사람들과 Yes
Yes는?
스무살 감성내의 Yes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감수성이 예민한 1925세대를 겨냥한 감성 패션내의 브랜드. 유행에 민감한 세대의 감각에 맞는 젊은 느낌, 튀는 개성이 가미된 브랜드입니다.
㈜좋은사람들 경영 철학
- 고객만족 경영의 실천(거래처/최종소비자/조직내부인원 만족)
- 현장위주의 경영
- 신 내의문화 창출
연혁
- 1990년 3월 제임스 딘으로 시작
- 1993년 5월 주식회사 좋은 사람들 법인 출범
- 1997년 10월 KOSDAQ에 등록
- 2004년 2월 1925 감성내의 'YES'로 런칭
- 2004년 3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 2004년 9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한국 산업의 디자인 파워 1위 수상
환경 분석 – 내부 환경
독립적인 브랜드 이미지
풍부한 아이디어
높은 재 구매율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
중저가의 상품
디자인 Know-how
취약한 재무구조
자료평가
- ^^
- fill0***
(2006.10.07 21:47: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