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션개성속옷 YES 예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요
Ⅱ. 기업분석
Ⅲ. 시장분석
Ⅳ. 제품분석
Ⅴ. 마케팅전략분석
Ⅵ. 결론
- 본문내용
-
자기주장이 강하고 유행에 민감한 1925세대 사이에 조용히 속옷 열풍이 불고 있다. 급기야 연인끼리, 친구들끼리 거리낌 없이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들 사이에 하나의 트렌드로 번지고 있다. 이 덕분에 끝 모를 불황이 내수산업을 전반적으로 강타하고 있지만 1925세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는 요즘 보기 드문 호황을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브랜드가 『Yes’』라는 속옷 브랜드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비슷한 연령 대를 겨냥한 속옷 브랜드들의 경쟁업체가 속속 등장하면서 그 자리를 위협받고 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효과적인 개선방안을 연구하여 계속 기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Yes’』라는 브랜드를 선정하였다.
1997 - KOSDAQ 등록
- 국내 내의업계 최초 향균위생방치
가공SF마크 인증
1998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
업의 고객만족도(KCS) 1위
1999 -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
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기업
2000 - 국내최초 세계 속옷 역사전 개최
2001 - 제 1 회 대한민국속옷디자인공모전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선정 대한민국
디자인경영 대상 수상
- 첨단영업지원 POS 구축
2002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선정 한국산
업의 디자인파워(KDPI) 1위
2003 - ㈜좋은사람들 중국법인 설립
- 국내 최초 파리 국제 란제리 전람회
2004 - 1925세대 감성내의 Yes’ 런칭
2005 - 국내최초 스타일리쉬 란제리 ‘섹시
쿠키’ 런칭
- 제1회 대한민국 친환경 경영대상 수
상
2006 - 신규브랜드 ‘슈가프리’ 런칭
- 개성공단 내 좋은사람들 개성공장
착공
- 프리뷰인상하이 참가
(예스/섹시쿠키)
속옷 시장의 추세
- 소녀풍의 귀여운 무늬가 있는
프린트
-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원단사용
- 겉옷과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를 줌
- 색상은 화이트 패션에 맞춰
파스텔 계열이 주를 이룸
스킨색의 기본 색상도 예년에
비해 한층 밝아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