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YES`예스패션속옷브랜드 마케팅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 분석
(1) 내부환경
(2) 외부환경
2. SWOT 분석
3. 세분시장 분석 및 마케팅 목표 설정
4. 마케팅 믹스 전략 (4P)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첨부 - 설문조사결과
- 본문내용
-
독립적인 브랜드
요즘 자동차 마케팅을 보면 독립적인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도요타에서 출시한 렉서스가 대표적인 예이다. 독립적인 브랜드는 기존 기업의 이미지로 각인되는 고정관념을 없앨 수 있고 신선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하나의 마케팅 방법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방법을 예스에서는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 친구들’에서 ‘예스’를 출시한 것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다양한 것을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불필요한 배경지식을 심어주지 않고 장벽 없이 제품에 다가가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예스’라는 브랜드는 이런 면에서 강점이 있다.
풍부한 아이디어
‘예스’ 매장에 가보면 다양한 아이디어로 소비자들을 자극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제품군이 다양하며 속옷만이 아닌 속옷 액세서리, 파자마 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 준다. 단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풍부한 아이디어를 설명하기는 어렵다. ‘예스’는 그들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알록달록한 속옷 디자인과 이벤트 데이를 이용한 마케팅은 빈약한 아이디어에서 나올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좋은 예를 든 기사가 있다. 기사를 찾아보면 ‘1925 감성속옷 ‘예스’는 수능 기간 수험생들을 위한 ‘도끼캐릭터’와 ‘자석캐릭터’자수를 출시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