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형 맞춤 속옷 사업 제안서 및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5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택 동기
2. 프로젝트 수행일정
3. Targeting
4 시장 환경 분석
5. 핵심 BM 소개 및 자사 소개
4. 자사 환경 분석
6. SWOT분석
7. 마케팅 믹스 전략-4Ps 분석
8. 성공 사례 조사 및 벤치마킹회사 분석
9. 성공 전략 소개 및 홍보 방안
10.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8. 성공 사례 조사 및 벤치마킹 대상 분석
1) 대상 및 선정 이유
- 최초 19~25세 메인 타겟의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한 전략 분석 및 연구를 위해
비슷한 연령대를 주 타겟으로 잡은 YES 브랜드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다.
* 좋은 사람들 ‘YES’ 브랜드
- Young Emotion Story 라는 슬로건으로 화사한 파스텔톤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젊은느낌,
튀는 개성이 가미된 스무살의 감성내의 브랜드로써 ‘좋은사람들’ 이 2004년 출시한 브랜드이다. 매출액은 140억 (2004년),‘좋은 사람들‘ 전체 매출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4.8%이다. (외수:현재 미국,싱가폴,홍콩,캐나다 등에 진출하였고 중국에서는 15개 란제리 브랜드와 경쟁해 5위를 마크, 올해 중국사업에 50억원을 투입할 계획이다.)
2. 산업 내에서의 경쟁관계
1) 기존 경쟁기업(브랜드):쌍방울(이끌림),신영와코루(솔브), 이랜드(헌트) 등
2) 잠재적 경쟁기업: 남영 L&F, BYC(1925타겟 속옷브랜드가 없다.) 등
3) ‘예스’ 브랜드의 지각도
→ 지각도를 통해 ‘예스’ 제품과 경쟁브랜드 위치를 정리하여 보았다. ‘예스’는 저가품이면서 개성적인 패션내의이다. (우리 회사의 부온 지오르노와 가격 면에서는 큰 차이를 보이나 개성적인 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점에서 특히 후자를 주목했다.)
- 참고문헌
-
장미 세 송이와 야한 속옷/ 제일제당 홍보실 편 1994
차라리 벗어라/ 스기모토 치요코 2004
평범한 소비자를 위한 섹시한 속옷(Victoria’s Secret)/ 노그림 2004
행복한 사람의 속옷/ 황내도 2005
한국 패션 브랜드 연감/ 뉴스 어패럴 2006
의류상품의 인터넷 쇼핑 시 소비자 위험지각, 위험감소행동, 구매의도
/ 서울대학교 대학원 논문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