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패션마케팅,패션아이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제품분석
타겟분석
SWOT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브랜드 컨셉
브랜드 개발 전략
포지셔닝맵
브랜드네임 개발방향
언어설정

4. Naming Can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10 ~ 20대 초반을 Target 으로 한 속옷업계에서 1위

현재는 인지도가 낮아지고 있고 경쟁사의 상승세

10~ 20대를 Target으로 한 속옷 업계에서
1위를 자리매김 하기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ZARA분석
  • 기업은 이에 주목하여 SNS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해야 한다.4. 사업전략1) SWOT 분석➀강점패스트 패션 전략은 사전 유행을 예측하는 방식이 아닌 현재 거리에서 유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즉각 파악해 초스피드로 기획- 디자인- 유통을 거쳐 매장에 소개하는 것이다. ZARA는 이러한 작업을 단 3주에 완성하는 노하우를 갖고 있다. 장영재, 2011 패스트패션 자라이상윤,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 자라(ZARA)와

  • [마케팅] 아이팟(IPOD) 마케팅분석<담당자인터뷰포함>
  • 목 차서론본론Ⅰ. ipod 선정배경Ⅱ. ipod 기업소개* 기업소개와 브랜드 탄생 배경Ⅲ. 시장 환경 분석과 브랜드 전략 1. 거시환경분석2. SWOT 분석3. STP 분석4. 4P 분석5. 경쟁사 분석Ⅳ. 마케팅 전략1. 현재 ipod 마케팅 전략2. iPod의 성공요인과 향후방향3. 설문지(건국대학교 학생 100명 대상)4. 인터뷰(애플코리아 인터뷰) 결론 * 우리조의 전략 제안서 론 유무선의 경계가 사라지고 언제 어디서든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받는 유비쿼터스환경에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글로벌 기업 아디다스의 위기와 미래전략
  • 사람들의 수를 증가시켰다. 자연스럽게 스포츠 산업은 날로 커지고 있으며 그 중 스포츠화에 속하는 워킹화와 스포츠 캐주얼화는 남녀 불문하여 패션 아이템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트렌드와 연결 지어 우리 조는 스포츠 산업에서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는 기업을 조사해보자 하였다. 그 중 스포츠 산업에서 매출 1위 브랜드인 나이키를 제하고 아디다스를 선택하였다. 우리는 1위가 아닌 2위 브랜드를 택함으로써 2위 브랜드가 역전

  • 유통 상품학 유니클로
  •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 또한 단순히 저렴한 가격을 중시하는 것이 아닌 제품의 차별화, 품질경영에 집중을 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잘 받아들인다면 유니클로, H&M, ZARA와 같은 세계적인 SPA브랜드를 보게 될 수 있을 것이다.출 처 - 불황기 소비코드와 마케팅 전략 - LG경제연구원, 2011-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 브랜드와 일반 캐주얼 의류 브 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http://blog.naver.com/compro72?Redirect=Log&l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