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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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주제선정 사유

국내 워터파크의 대명사
캐리비안베이를 앞지른 오션월드의 인지도

단기간 내 높은 인지도 형성

가장 큰 성공요인 = 전략적 마케팅


.
.
.


시장환경분석 - 자사분석

운영
국내 레저업계1위 대명리조트

2006년
비발디파크 내에 설립

설립 2년 만에
세계워터파크 입장객수 8위

2008년
이효리를 모델로 내세우며 대대적인 마케팅

목표
캐리비안베이를 제치고 국내워터파크 1위 차지
참고문헌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
오션월드 홈페이지:http://www.daemyungresort.com
세계일보: http://www.segye.com/
Breaknews: http://breaknews.com/
경향뉴스: http://news.khan.co.kr/
한경닷컴: http://fashion.hankyung.com/
매일경제: http://news.mk.co.kr/
네이버뉴스: http://news.naver.com/
한겨레: http://www.hani.co.kr/
FNN: http://www.fnn.co.kr/
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강남/관악 교차로 뉴스: http://anews.gn.icross.co.kr
스포츠서울닷컴: http://www.sportsseoul.com/
세계일보: http://www.segye.com/
헤럴드경제: http://www.heraldbiz.com/
주간한국: http://weekly.hankook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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