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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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현황
2.문제점
3.파트너십 마케팅
4.홍보 & SNS 마케팅
5.이벤트 & 할인 마케팅
6.기대효과 & 전망
본문내용
·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 확충
부모님들의 휴식 시간 필요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의 부재

· Kids Zone 설치
전문인력을 채용한 새로운 어린
이방 개념
테라피 센터와 가까운 실내에
놀이방, 놀이시설 설치

· 여행기간 동안 돌봐 줄 수 있는
보육원 개념의 어린이방 필요
- 워터파크의 주 고객

- 대학생 홍보대사 & 마케터 모집
기존의 보수적인 이미지 탈피, 젊은 이미지 부각, 능동적이고
반짝이는 참신한 아이디어, 충성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 후 그룹별로 선발하고 직접적인
활동을 하게 하는 전략

- 대학생들이 주로 보는 패션잡지, 취업과 관련된 잡지들, 대
학내일, 어학관련 잡지
- 매출의 48% 차지, 경제력 갖춘 매출증진에 중요한 고객층

- 30대 부모들 중 파워 블로거들을 뽑아 직접 체험, 홍보 활동
30대의 동호회들 중 여행이나 관광 쪽에 관련된 대표적인 사이트
자연친화적인 환경과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놀이시
설과 안락함, 편안함 강조

- 추첨 등 그 자리에서 직접 이벤트에 참가하는 형식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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