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현황
2.문제점
3.파트너십 마케팅
4.홍보 & SNS 마케팅
5.이벤트 & 할인 마케팅
6.기대효과 & 전망
- 본문내용
-
·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 확충
부모님들의 휴식 시간 필요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의 부재
· Kids Zone 설치
전문인력을 채용한 새로운 어린
이방 개념
테라피 센터와 가까운 실내에
놀이방, 놀이시설 설치
· 여행기간 동안 돌봐 줄 수 있는
보육원 개념의 어린이방 필요
- 워터파크의 주 고객
- 대학생 홍보대사 & 마케터 모집
기존의 보수적인 이미지 탈피, 젊은 이미지 부각, 능동적이고
반짝이는 참신한 아이디어, 충성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 후 그룹별로 선발하고 직접적인
활동을 하게 하는 전략
- 대학생들이 주로 보는 패션잡지, 취업과 관련된 잡지들, 대
학내일, 어학관련 잡지
- 매출의 48% 차지, 경제력 갖춘 매출증진에 중요한 고객층
- 30대 부모들 중 파워 블로거들을 뽑아 직접 체험, 홍보 활동
30대의 동호회들 중 여행이나 관광 쪽에 관련된 대표적인 사이트
자연친화적인 환경과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놀이시
설과 안락함, 편안함 강조
- 추첨 등 그 자리에서 직접 이벤트에 참가하는 형식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