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넷경매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0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 [마케팅] G마켓(GMARKET) 마케팅분석
-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특징,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업분야,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위험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참고사이트, 인터넷창업의 전략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의미, 산업분야별 특징, 효과,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의 동향, 수익모델, 인터넷비즈니스(이비즈니스, E비지니스, E-BIZ) 추진실적, 대안
- [경영성공사례] 옥션(Auction)의 성공사례
- 목차
-
1. 개관
2. 국내 대표 사업자 (옥션)
- 연혁, BM분석, SWOT분석, 향후 전망
3. 해외 대표 사업자 (ebay)
- 연혁, BM분석, SWOT분석, 향후 전망
4. 결론
- 본문내용
-
개 관
◈ 인터넷 경매란?
- 온라인 상에서 같은 종류의 물건을 파는 사람과 사겠다는 사람이 여럿
있을 때 파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값을 제일 많이 부른 사람에게 물건을
팔고, 사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가장 싸게 팔겠다고 하는 사람에게서
물건을 사는 일
◈ 인터넷 경매시장의 최근동향
- TV홈쇼핑 규모축소, 인터넷 쇼핑 규모증가
- 쇼핑전문 사이트와 검색 엔진의 대결
- 골동품 인터넷 경매의 확산
시장규모
- 전세계 전자상거래 2007년까지 7조$ 규모로 성장 예상
- 인터넷 이용인구의 급증
< 2003년7억2백만명 2007년 11억명으로 증가전망>
- 인터넷을 통해 물건을 구매한 경험을 가진 네티즌이 지난해 2억4천7백만명에서 2007년 까지 4년만에 5억2천4백만명으로 배 이상 증가
- 참고문헌
-
- www.auction.co.kr
- www.ebay.com
- www.kisdi.re.kr (정보통신정책연구원)
- www.zacks.com
- www.kosdaq.com
- 매일경제 2004년 4월 22일 기사
- 국민일보 2004년 5월 2일 기사
- www.naver.com (뉴스검색)
- www.googl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